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2018년)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분석편 / 문화체육관광부 [편] 인기도
발행사항
세종 : 문화체육관광부, 2019
청구기호
338.4791 -19-82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202 p. : 도표, 서식 ; 30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63570868
ISBN: 9791163570851(세트)
제어번호
MONO1201942540
주기사항
연구기관: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연구책임: 권태일
부록: 설문지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제출문

목차

조사 결과 요약 - 인포그래픽 - 14

제1장 조사 개요 18

제1절 조사의 배경 및 목적 20

1. 조사 배경 20

2. 조사 목적 20

제2절 조사 내용 및 수행체계 21

1. 조사 내용 21

2. 조사 수행체계 22

제3절 조사 설계 및 표본 배분 24

1. 조사 설계 24

2. 표본 배분 25

3. 응답자 특성 28

제2장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결과 34

제1절 평창 여행의 달 국민참여 실태조사 36

1.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36

2. 평창 여행의 달 인식 45

3. 평창 여행의 달 캠페인 평가 52

4. 봄 여행주간 참여의사 57

5. 여행주간 개선의견 59

제2절 봄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62

1.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62

2. 봄 여행주간 인식 73

3. 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78

4. 봄 여행주간 참여의사 81

제3절 가을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84

1.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84

2. 가을 여행주간 인식 95

3. 가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100

4. 가을 여행주간 참여의사 104

제3장 여행주간 대표프로그램 조사 결과 108

제1절 봄 여행주간 대표프로그램 조사 110

1.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110

2.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114

3.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117

제2절 가을 여행주간 대표프로그램 조사 123

1.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123

2.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127

3.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130

제4장 여행주간 파급효과 138

제1절 평창 여행의 달 파급효과 140

1. 평창 여행의 달 전체 효과 140

2. 평창 여행의 달 실제 효과 141

3. 평창 여행의 달 파급효과 추정 142

제2절 봄 여행주간 파급효과 143

1. 봄 여행주간 전체 효과 143

2. 봄 여행주간 실제 효과 144

3. 봄 여행주간 파급효과 추정 145

제3절 가을 여행주간 파급효과 146

1. 가을 여행주간 전체 효과 146

2. 가을 여행주간 실제 효과 147

3. 가을 여행주간 파급효과 추정 148

제5장 여행주간 주요 성과 및 활성화 방안 150

제1절 여행주간 주요 성과 152

1. 여행주간에 대한 평가 152

제2절 여행주간 활성화 방안 164

1. 여행주간 조사 설계 방안 164

2. 여행주간 사업 활성화 방안 165

부록 : 설문지 168

제1절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설문지 170

1. 평창 여행의 달 국민참여 실태조사 170

2. 봄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185

3. 가을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196

제2절 여행주간 대표프로그램 조사 설문지 208

1. 봄 여행주간 대표프로그램 조사 208

2. 가을 여행주간 대표프로그램 조사 214

판권기 220

표 1-1.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조사설계 24

표 1-2. 여행주간 대표프로그램 조사 조사설계 24

표 1-3. 평창 여행의 달 모집단 현황 25

표 1-4. 평창 여행의 달 표본 배분 현황 25

표 1-5. 봄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모집단 현황 26

표 1-6. 봄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표본 배분 현황 26

표 1-7. 가을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모집단 현황 27

표 1-8. 가을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표본 배분 현황 27

표 1-9. 평창 여행의 달 국민참여 실태조사 응답자 특성 28

표 1-10. 봄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응답자 특성 29

표 1-11.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조사 응답자 특성 30

표 1-12. 가을 여행주간 국민참여 실태조사 응답자 특성 31

표 1-13.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실태조사 응답자 특성 32

표 3-1.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서울관광재단) - 가을 여행주간 인지도 127

표 3-2.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서울관광재단) - 성과평가1(전반적 만족도) 134

표 3-3.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서울관광재단) - 성과평가2(타인 추천 의향) 135

표 4-1. 평창 여행의 달 전체효과 산출표 140

표 4-2. 평창 여행의 달 실제효과 산출표 141

표 4-3. 평창 여행의 달 전체 파급효과 추정 142

표 4-4. 평창 여행의 달 실제 파급효과 추정 142

표 4-5. 봄 여행주간 전체효과 산출표 143

표 4-6. 봄 여행주간 실제효과 산출표 144

표 4-7. 봄 여행주간 전체 파급효과 추정 145

표 4-8. 봄 여행주간 실제 파급효과 추정 145

표 4-9. 가을 여행주간 전체효과 산출표 146

표 4-10. 가을 여행주간 실제효과 산출표 147

표 4-11. 가을 여행주간 전체 파급효과 추정 148

표 4-12. 가을 여행주간 실제 파급효과 추정 148

표 5-1. 2018년 여행주간 기간 국내여행 총량 152

표 5-2. 2018년 여행주간 영향으로 인해 발생한 국내여행 총량 153

표 5-3. 국내여행 목적 154

표 5-4. 국내여행 유형별 구성비 155

표 5-5. 국내여행 기간 155

표 5-6. 이용 숙박시설(복수응답) 156

표 5-7. 1인당 1일 평균 지출액 156

표 5-8. 여행주간 인지율 157

표 5-9. 매체별 여행주간 홍보 인지율(중복응답) 157

표 5-10. 매체별 긍정적 만족도(복수응답) 158

표 5-11. 매체별 여행주간 홍보가 여행동기에 미친 효과에 대한 긍정적 평가 비율 159

표 5-12. 경험한 봄·가을 여행주간 혜택 내용(중복응답) 159

표 5-13. 여행주간 혜택이 국내여행 관련 의사결정에 미친 영향 여부 160

표 5-14. 여행주간 혜택이 영향을 미친 국내여행 관련 사항 160

표 5-15. 경험한 여행주간 혜택에 대한 만족도 161

표 5-16. 여행주간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161

표 5-17. 여행주간 관련 주요 정량적 지표 결과(1) 162

표 5-18. 여행주간 관련 주요 정량적 지표 결과(2) 163

그림 2-1.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여행 경험 여부 및 여행을 다녀오지 않은 이유 36

그림 2-2.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여행 목적지 37

그림 2-3.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여행 목적지 2 및 강원도를 방문하지 않은 이유 38

그림 2-4.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해외여행을 다녀온 이유 38

그림 2-5.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여행 횟수 39

그림 2-6.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여행 목적 39

그림 2-7.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여행 기간 40

그림 2-8.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숙박 형태 40

그림 2-9.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이용한 교통 수단 41

그림 2-10.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대중교통 만족도 41

그림 2-11.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대중교통 불만족 이유 42

그림 2-12.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동반객 형태 42

그림 2-13.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1인 1일 평균 지출액 43

그림 2-14.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여행지 선택 이유 44

그림 2-15. 평창 여행의 달 여행행태 - 가장 중점을 둔 주요 관광활동 44

그림 2-16. 평창 여행의 달 인식 - 평창 여행의 달 인지도 45

그림 2-17. 평창 여행의 달 인식 - 평창 여행의 달 기간 인지도 46

그림 2-18. 평창 여행의 달 인식 - 알고 있던 평창 여행의 달 혜택 46

그림 2-19. 평창 여행의 달 인식 - 평창 여행의 달 혜택이 의사결정에 미친 영향 정도 47

그림 2-20. 평창 여행의 달 인식 - 혜택 경험여부 및 경험한 혜택 48

그림 2-21. 평창 여행의 달 인식 - 경험한 혜택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49

그림 2-22. 평창 여행의 달 인식 - 경험한 혜택에 대한 항목별 만족도 49

그림 2-23. 평창 여행의 달 인식 - 2018년 평창 여행의 달 전반적 만족도 50

그림 2-24. 평창 여행의 달 인식 - 2018년 평창 여행의 달 항목별 만족도 50

그림 2-25. 평창 여행의 달 인식 - 힐링 정도 51

그림 2-26. 평창 여행의 달 캠페인 평가 - 평창 여행의 달 홍보 인지 여부 및 매체 52

그림 2-27. 평창 여행의 달 캠페인 평가 - 평창 여행의 달 홍보에 대한 전반적 의견 53

그림 2-28. 평창 여행의 달 캠페인 평가 - 평창 여행의 달 홍보에 대한 매체별 의견 53

그림 2-29. 평창 여행의 달 캠페인 평가 - 평창 여행의 달 홍보가 여행 동기에 미친 전반적 효과 54

그림 2-30. 평창 여행의 달 캠페인 평가 - 평창 여행의 달 홍보가 여행 동기에 미친 매체별 효과 54

그림 2-31. 평창 여행의 달 캠페인 평가 - 평창 여행의 달 홍보로 인한 '국내여행'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 변화 정도 55

그림 2-32. 평창 여행의 달 캠페인 평가 - 평창 여행의 달 홍보로 인한 '국내여행'에 대한 매체별 생각 변화 정도 55

그림 2-33. 평창 여행의 달 캠페인 평가 - 가장 유용한 정보를 많이 전달한 매체 56

그림 2-34. 봄 여행주간 참여의사 및 참여의향이 없는 이유 57

그림 2-35. 봄 여행주간 희망 목적지 58

그림 2-36. 여행주간 개선의견(평창 여행의 달) - 여행주간 적정시기 59

그림 2-37. 여행주간 개선의견(평창 여행의 달) - 여행주간 시기를 꼽은 이유 59

그림 2-38. 여행주간 개선의견(평창 여행의 달) - 여행주간 적정 횟수 60

그림 2-39. 여행주간 개선의견(평창 여행의 달) - 여행주간 적정 기간 60

그림 2-40. 여행주간 개선의견(평창 여행의 달) - 여행주간 개선의견 61

그림 2-41.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여행 경험 여부 및 여행을 다녀오지 않은 이유 62

그림 2-42.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여행 목적지 63

그림 2-43.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해외여행을 다녀온 이유 63

그림 2-44.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여행을 다녀오지 않은 이유 64

그림 2-45.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국내 여행 횟수 64

그림 2-46.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국내 여행 지역 65

그림 2-47.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국내 여행 목적 65

그림 2-48.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국내 여행 기간 66

그림 2-49.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국내 여행 시기 66

그림 2-50.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숙박 형태 67

그림 2-51.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숙박 예약 방법 67

그림 2-52.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여행 동반객 및 인원 68

그림 2-53.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동반객 형태 68

그림 2-54.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이동 수단 69

그림 2-55.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대중교통 만족도 69

그림 2-56.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대중교통 불만족 이유 70

그림 2-57.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1인 평균 지출액 70

그림 2-58.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항목별 지출 비율 71

그림 2-59.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항목별 지출 응답 기준 71

그림 2-60. 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여행지 선택 이유 72

그림 2-61. 봄 여행주간 인식 - 여행주간 인지도 73

그림 2-62. 봄 여행주간 인식 - 봄 여행주간의 인지도 73

그림 2-63. 봄 여행주간 인식 - 봄 여행주간의 혜택이 의사결정에 미친 영향 정도 74

그림 2-64. 봄 여행주간 인식 - 연장 여행 기간 74

그림 2-65. 봄 여행주간 인식 - 여행 주간 혜택 경험 여부 및 경험한 혜택 75

그림 2-66. 봄 여행주간 인식 - 경험한 혜택 전반적 만족도 75

그림 2-67. 봄 여행주간 인식 - 경험한 혜택 항목별 만족도 76

그림 2-68. 봄 여행주간 인식 - 봄 여행주간 전반적 만족도 76

그림 2-69. 봄 여행주간 인식 - 봄 여행주간 항목별 만족도 77

그림 2-70. 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홍보 인지 여부 및 매체 78

그림 2-71. 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홍보매체 전반적 만족도 78

그림 2-72. 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홍보 매체별 의견 79

그림 2-73. 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홍보매체로 인한 국내여행 동기부여 영향 정도 79

그림 2-74. 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홍보 매체별 국내여행 동기부여 효과 80

그림 2-75. 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유용한 정보를 많이 제공 할 매체 80

그림 2-76. 가을 여행주간 참여의사 - 가을 여행주간 참여의사 81

그림 2-77. 가을 여행주간 참여의사 - 가을 여행주간 희망 목적지 81

그림 2-78. 가을 여행주간 참여의사 - 가을 여행주간 국내 희망 목적지 82

그림 2-79. 가을 여행주간 참여의사 - 가을 여행주간 여행 비희망 이유 82

그림 2-80. 여행주간 개선의견(봄) - 여행주간 개선의견 83

그림 2-81.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여행 경험 여부 및 여행을 하지 않은 이유 84

그림 2-82.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여행 목적지 85

그림 2-83.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해외 여행 이유 85

그림 2-84.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여행을 다녀오지 않은 이유 86

그림 2-85.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국내 여행 횟수 86

그림 2-86.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국내 여행 지역 87

그림 2-87.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국내 여행 목적 87

그림 2-88.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국내 여행 기간 88

그림 2-89.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국내 여행 시기 88

그림 2-90.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숙박 형태 89

그림 2-91.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숙박 예약 방법 89

그림 2-92.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여행 동반객 및 인원 90

그림 2-93.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동반객 형태 90

그림 2-94.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이동 수단 91

그림 2-95.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대중교통 만족도 91

그림 2-96.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대중교통 불만족 이유 92

그림 2-97.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1인 1일 평균 지출액 92

그림 2-98.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항목별 지출 비율 93

그림 2-99.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항목별 지출 응답 기준 93

그림 2-100. 가을 여행주간 여행행태 - 여행지 선택 이유 94

그림 2-101. 가을 여행주간 인식 - 여행주간 인지도 95

그림 2-102. 가을 여행주간 인식 - 가을 여행주간의 인지도 95

그림 2-103. 가을 여행주간 인식 - 가을 여행주간의 혜택이 의사결정에 미친 영향 정도 96

그림 2-104. 가을 여행주간 인식 - 연장 여행 기간 96

그림 2-105. 가을 여행주간 인식 - 여행 주간 혜택 경험 여부 및 경험한 혜택 97

그림 2-106. 가을 여행주간 인식 - 경험한 혜택 전반적 만족도 97

그림 2-107. 가을 여행주간 인식 - 경험한 혜택 항목별 만족도 98

그림 2-108. 가을 여행주간 인식 - 가을 여행주간 전반적 만족도 99

그림 2-109. 가을 여행주간 인식 - 가을 여행주간 항목별 만족도 99

그림 2-110. 가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홍보 인지 여부 및 매체 100

그림 2-111. 가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홍보매체 전반적 만족도 100

그림 2-112. 가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홍보 매체별 의견 101

그림 2-113. 가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홍보매체로 인한 국내여행 동기부여 영향 정도 102

그림 2-114. 가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홍보 매체별 국내여행 동기부여 효과 102

그림 2-115. 가을 여행주간 캠페인 평가 - 유용한 정보를 많이 제공 할 매체 103

그림 2-116. 2019년 봄 여행주간 참여의사 - 2019년 봄 여행주간 참여의사 104

그림 2-117. 2019년 봄 여행주간 참여의사 - 2019년 봄 여행주간 희망 목적지 104

그림 2-118. 2019년 봄 여행주간 참여의사 - 2019년 봄 여행주간 국내 희망 목적지 105

그림 2-119. 2019년 봄 여행주간 참여의사 - 2019년도 여행주간 선호 시기 105

그림 2-120. 2019년 봄 여행주간 참여의사 - 비용적 혜택 강화 시, 여행 참여 의향 시기 106

그림 2-121. 2019년 봄 여행주간 참여의사 - 여행 비희망 이유 106

그림 2-122. 여행주간 개선의견(가을) - 여행주간 개선의견 107

그림 3-1.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여행 동반자 형태 및 동반인원 110

그림 3-2.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이용한 교통수단 111

그림 3-3.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여행 기간 111

그림 3-4.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숙박 형태 112

그림 3-5.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숙박 예약 방법 112

그림 3-6.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여행지 선택 시 고려사항 113

그림 3-7.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 봄 여행주간 인지도 114

그림 3-8.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 봄 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 인지도 115

그림 3-9.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 행사 또는 이벤트 사전 인지 여부 115

그림 3-10.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 봄 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 인지경로 116

그림 3-11.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 가을 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의 여행지 선택 영향정도 116

그림 3-12.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종합) 117

그림 3-13.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차원별) 117

그림 3-14.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차별성 118

그림 3-15.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파급력 118

그림 3-16.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연계성/접근성 119

그림 3-17.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효과성 119

그림 3-18.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준비성1(접근성) 120

그림 3-19.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준비성2(교통편) 120

그림 3-20.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성과평가1(전반적 만족도) 121

그림 3-21.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성과평가2(타인 추천 의향) 121

그림 3-22.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에서 좋았던 점 122

그림 3-23.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에서 아쉽거나 부족했던 점 122

그림 3-24.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여행 동반자 형태 및 동반인원 123

그림 3-25.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이용한 교통수단 124

그림 3-26.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이용한 교통수단 124

그림 3-27.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숙박 형태 125

그림 3-28.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숙박 예약 방법 125

그림 3-29.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참여행태 - 여행지 선택 시 고려사항 126

그림 3-30.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 가을 여행주간 인지도 127

그림 3-31.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 가을 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 인지도 128

그림 3-32.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 행사 또는 이벤트 사전 인지 여부 128

그림 3-33.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 가을 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 인지경로 129

그림 3-34.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인식 - 가을 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의 여행지 선택 영향정도 129

그림 3-35.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종합) 130

그림 3-36.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차원별) 130

그림 3-37.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차별성 131

그림 3-38.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파급력 131

그림 3-39.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연계성/접근성 132

그림 3-40.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효과성 132

그림 3-41.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준비성1(접근성) 133

그림 3-42.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준비성2(교통편) 133

그림 3-43.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성과평가1(전반적 만족도) 134

그림 3-44.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평가 - 성과평가2(타인 추천 의향) 135

그림 3-45.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에서 좋았던 점 136

그림 3-46.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에서 아쉽거나 부족했던 점 137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531683 338.4791 -19-8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531684 338.4791 -19-8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