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1장. 장애와 비장애중심주의를, 왜 학령기 교육에서 가르치는가?
2장. 장애와 비장애중심주의에 대한 교육의 기초
3장. 비판적 탐구로서의 교수와 학습
4장. 장애와 비장애중심주의에 대한 비판적 탐구 교수 지침
5장. 장애 의미의 탐색
6장. 사회에서 비장애중심주의 이해
7장. 장애와 비장애중심주의의 역사
8장. 장애권리운동의 출현
9장. 장애 문화와 장애 프라이드
10장. 장애권리와 문화에 대한 현대적 관점의 탐색
11장. 비장애중심주의에 맞서는 실천에서 우리의 역할
12장. 비판교육학과 더불어 비장애중심주의 해체
등록번호 | 청구기호 | 권별정보 | 자료실 | 이용여부 |
---|---|---|---|---|
0002968710 | 305.9080712 -23-1 |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
0002968711 | 305.9080712 -23-1 |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
B000070713 | 305.9080712 -23-1 | 부산관 주제자료실(2층) | 이용가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