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역자 서문/ 7
추천사(박남기)/ 9
추천사(정제영)/ 11
추천사(현 한국교육과정학회장)/ 12
생동감 있는 온라인 수업 설계의 5가지 원리/ 13
Chapter 1. 액티브 러닝, 왜 중요할까? 17
강의는 필요 없는가?/ 24
학습 샌드위치: 실시간 및 비실시간 설정/ 28
Chapter 2. 학습과학 39
뇌에 대한 중요 내용: 학습과학 원리의 기초/ 42
Chapter 3. 심층처리 51
표적화된 처리/ 56
골디락스 존 찾기/ 62
Chapter 4. 청킹 67
청킹을 활용한 수업 구성/ 72
Chapter 5. 전이를 위한 연합 구축 77
수업 설계/ 80
간격을 둔 연습과 다양한 맥락/ 82
예시 구성/ 85
Chapter 6. 듀얼 코딩 87
개념의 설명과 묘사/ 90
도표, 그래프와 다이어그램 사용/ 93
정신적 그림의 시각화/ 96
Chapter 7. 신중하게 계획된 연습 99
연습의 과정 분석/ 100
핵심에 주의/ 103
계획된 연습/ 106
Chapter 8. 원리의 결합 113
정교화, 생성 효과, 테스트 효과/ 119
게임 및 메타 인식/ 121
Chapter 9. 내재적 동기와 외재적 동기 125
내재적 동기/ 127
외재적 동기/ 131
다양한 유형의 결과와 보상/ 134
온라인에서의 사회적 동기 부여/ 140
Chapter 10. 연습과 활동 143
액티브 러닝 학습활동/ 145
온라인에서 활성화 가능한 학습 형식/ 154
찾아보기/ 163
등록번호 | 청구기호 | 권별정보 | 자료실 | 이용여부 |
---|---|---|---|---|
0002995810 | 371.3344678 -23-1 |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
0002995811 | 371.3344678 -23-1 |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