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2022) 개정교육과정의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요소 분석 및 체계화 / 책임연구: 이지선 ; 공동연구: 김아미, 변경가, 양소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언론진흥재단, 2023
청구기호
302.2307 -24-1
자료실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형태사항
185 p. : 삽화 ; 25 cm
총서사항
한국언론진흥재단 지정주제 연구보고서 ; 2023-08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7116838
제어번호
MONO12024000005509
주기사항
부록: 1. <2022 개정 교육과정의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요소 분석 및 체계화>연구의 전문가 자문 개요 ; 2. 2022 개정 교육과정 성취기준 로드맵
참고문헌: p. 170-174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정부광고 수수료로 제작되었음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3067929 302.2307 -24-1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이용가능
0003067930 302.2307 -24-1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