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목차
제1장 서론 7
제1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8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12
제3절 선행연구 고찰 및 본 연구의 차별성 13
제2장 한-베 교통인프라협력센터의 1단계 사업 실적과 주요 사업 내용 16
제1절 한-베 교통인프라협력센터의 설립 개요 및 운영 현황 17
제2절 한-베 교통인프라협력센터 사업수행 실적 및 현황 23
제3장 베트남의 교통인프라 동향 및 정책 분석 32
제1절 베트남의 교통물류인프라 현황 및 동향 33
제2절 베트남 주요 교통 현안 분석 102
제4장 한-베 중ㆍ장기 협력을 위한 지식공유 118
제1절 한-베 교통인프라협력센터 개소 4주년 국제 세미나 119
제2절 한-베 교통인프라협력을 위한 한베 고위급 서미트 포럼 125
제3절 한-베 교통인프라협력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지식공유 129
제5장 한-베 교통인프라협력센터 성과평가 및 중장기 추진전략 134
제1절 한-베 교통인프라협력센터의 평가 및 진단 135
참고문헌 154
판권기 156
[그림 1-1] 한-베 교통인프라협력센터 설립 배경 10
[그림 2-1] 한-베 교통인프라 개소식 행사 진행 18
[그림 2-2] 한-베 교통인프라 협력센터 조직 구성 및 역할 20
[그림 2-3] 한-베 교통인프라센터 비전ㆍ목표ㆍ추진전략ㆍ실천과제 21
[그림 2-4] 하이퐁시 교통관리시스템 구축 마스터플랜 수립의 추진전략 29
[그림 3-1] 지역 분류 및 주요 도심지 35
[그림 3-2] 부문별 사회경제적 지표의 성장률 36
[그림 3-3] 베트남 공항 45
[그림 3-4] 여객 통행량 46
[그림 3-5] 화물 물동량 47
[그림 3-6] 베트남의 창고 보관 및 수송 지원 활동으로 인한 수익 48
[그림 3-7] 포스트 코로나 19 시대의 가능한 교통 트렌드 54
[그림 3-8] 정부 정책적 조치(2020.1~2020.9) 55
[그림 3-9] COVID-19 기간 내 이동량 변화 59
[그림 3-10] 국제선 및 국내선의 최근 동향 및 정책 엄격성 지수 60
[그림 3-11] ADB의 누적 투입액 91
[그림 3-12] 메콩 델타에 대한 주요 상품의 유통 103
[그림 3-13] 내륙 수로 네트워크의 최대 TEU 용량 105
[그림 3-14] 5대 도시의 통행 횟수, 2014-2020 108
[그림 3-15] 5대 도시의 온실 가스 배출량 시나리오, 2014-2020, WTW 접근법 115
[그림 3-16] 5대 도시의 도로 사망자 비율 변화 117
[그림 4-1] 참석자 단체 사진 123
[그림 4-2] 한국교통연구원 오재학 원장의 개회사(좌) 및 베트남 교통통신대학교 응웬 응옥 롱 총장의 환영사(우) 123
[그림 4-3] 한국교통연구원 오재학 원장의 기조발제 123
[그림 4-4] 베트남 교통부 레 아잉 뚜언 차관의 축사1(좌) 및 주베트남대한민국대사관 김유인 국토교통관의 축사2(우) 124
[그림 4-5] 한국교통연구원 예충열 단장의 발표 124
[그림 4-6] 한국교통연구원 김태형 센터장의 발표 124
[그림 4-7] 한-베 고위급 교통인프라 포럼 128
[그림 4-8] 한-베교통인프라센터 온라인 플랫폼 메인 화면 130
[그림 5-1] 한베 교통인프라협력센터 통합플랫폼 구축방안 153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