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머리말
제1장 광고의 미래와 챗GPT의 활용
1. 광고의 미래와 챗GPT의 탄생
2. 광고 분야에서 챗GPT의 활용
3. 콘텐츠 창작에서 챗GPT 활용
4. 카피 창작에서 챗GPT의 활용
제2장 광고의 창조 철학을 찾아서
1. 광고 창의성의 개념과 맥락
2. 광고에서 창조 철학의 정립
3. 외국 광고인들의 창조 철학
4. 한국 광고인들의 창조 철학
제3장 디지털 시대의 광고 카피 쓰기
1. 디지털 카피와 아날로그 카피
2. 디지털 시대의 광고 환경 변화
3. 디지털 카피 쓰기에 앞선 준비
4. 추가적으로 필요한 준비 사항
제4장 카피 창작에서의 전략과 전술
1. 광고전략 대 표현전략의 관계
2. 카피 창작에서의 깔때기 모형
3. 표현전략의 개념과 적용 방안
4. 카피 창작에서의 전략과 전술
제5장 카피의 구성요소와 카피 솜씨
1. 카피의 개념과 범위의 재정립
2. 헤드라인의 의의와 쓰기 연습
3. 보디카피의 가치와 쓰기 연습
4. 슬로건의 개념과 유형의 이해
제6장 디지털 카피라이팅 접근 방법
1. 검색엔진 최적화의 카피라이팅
2. 페르소나를 활용하는 카피라이팅
3. 데이터가 주도하는 카피라이팅
4. 소셜미디어 추세별 카피라이팅
제7장 카피라이팅의 수사학적 원리
1. 언어 게임에 의한 의미의 교환
2. 수사학의 개념과 원칙 및 효과
3. 광고 수사학의 4가지 분류법
4. 광고 수사학에 의한 카피 쓰기
제8장 아이디어 발상의 내비게이션
1. 광고 아이디어의 개념과 의의
2. 일반 적용형의 아이디어 발상
3. 광고 맞춤형의 아이디어 발상
4. 기타 응용형의 아이디어 발상
참고문헌
찾아보기
등록번호 | 청구기호 | 권별정보 | 자료실 | 이용여부 |
---|---|---|---|---|
0003104112 | 659.132 -24-2 |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 이용가능 | |
0003104113 | 659.132 -24-2 |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 이용가능 | |
B000099955 | 659.132 -24-2 | 부산관 주제자료실(2층) | 이용가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사회과학자료실(208호) / 서가번호: 33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