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1
목차 3
Ⅰ. 서론 6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7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10
Ⅱ. 이론적 배경 13
1. 게이미피케이션 14
2. 주의집중력 15
3. 자기조절학습능력 17
4. 학습 동기 18
Ⅲ. 연구 설계 및 실행 20
1. 연구 대상 21
2. 연구 실행 21
Ⅳ. 연구 결과 25
1. 조사 개요 26
2. 분석 방법 28
3. 프로그램 로그데이터의 분석 28
4. 설문조사 분석 결과 31
Ⅴ. 결론 및 제언 43
1. 결론 44
2. 제언 45
참고문헌 47
[부록 1] 사전 설문지 50
[부록 2] 사후 설문지 56
판권기 63
[그림 Ⅳ-1] 참여 학생의 주의집중 변화 29
[그림 Ⅳ-2] 게임별 최고 레벨 달성 학생 비율 29
[그림 Ⅳ-3] 월별 평균 게임 시간 30
[그림 Ⅳ-4] 월별 평균 게임 점수 30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