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생은 망했어 모두의 교실, 닉네임 백짬뽕 VIP를 위한 스페셜 체험권 쉿, 가격은 비밀♥ 여신강림? 초절정 미소녀 한송이 안녕, 난 보스 체리야 삐빅- 친구의 비밀이 결제되었습니다 임서아가 백짬뽕? 장바구니에 담긴 위험한 비밀들 찐따 오주미가 내 라이벌? 광진구 백산로, 2층 다섯 번째 방 레드 다이아몬드의 정체 왕따 무기징역 탕탕탕! 인생은 새콤달콤 체리맛
│에필로그│ ♡예비 고객 절찬리 모집 중♡
이용현황보기
체리의 비밀 쇼핑몰 : 청소년 성장소설 십대들의 힐링캠프, 자존감 이용현황 표 -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3175442
811.33 -25-370
서울관 인문자연과학자료실(314호)
이용가능
0003175443
811.33 -25-370
서울관 인문자연과학자료실(314호)
이용가능
출판사 책소개
=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꾸고 싶다고? 쉿, 가격은 비밀이야. ♥ = 새 학년 새 학기, 그것도 고등학교 입학식 날, 송이는 영혼의 단짝이라 믿었던 친구 주희를 잃는다. 성형으로 뜯어고쳐 몰라보게 예뻐진 주희가 송이와 절교하고 같은 반 인싸 무리에 합류한 것이다. 졸지에 왕따가 되어 화가 난 송이는 예뻐지면 친구를 사귈 수 있을 거로 생각해 노력하지만 역부족이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 커뮤니티에 수상한 쇼핑몰 광고가 뜨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꿔주는 캐리체인 비밀 쇼핑몰에 놀러 오세요!” 얼굴부터 키, 성격, 능력까지 원하는 대로 다 바꿀 수 있다는데, 수상한 건 가격이 비밀이라는 것. 송이는 ‘보스 체리’라는 쇼핑몰 운영자의 유혹에 빠져 친구들의 비밀을 쇼핑몰에 팔기 시작한다. 그렇게 학교 여신이 된 송이, 그러나 세상에 공짜는 없는 법, 여신 강림의 행복을 누리기 위해 송이는 톡톡한 대가를 치르면서 점점 나락에 빠져가는 자신을 발견한다. 예뻐지고 싶은 10대 소녀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린 『체리의 비밀 쇼핑몰』, 우리들 내면을 들여다보는 거울 같은 이야기를 만나보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꾸고 싶다고? 쉿, 가격은 비밀이야.♥”
= 너와 나를 사랑할 연결고리가 되어주는 마법 같은 책 = 누구에게나 자기 마음에 들지 않는 모습이 있기 마련이다. 특히 자아정체성이 깨어나기 시작하는 사춘기 시절엔 스스로를 향한 존중보단, 사회와 친구, 타인들이 보는 자신의 모습에 더 민감해진다. 이 책은 바로 그러한 부분을 파고들어 아이들의 시선에서 자존감과 심리를 섬세하게 풀어나간다. 송이는 예뻐지고 싶고 사랑받고 싶다는 욕심에 사로잡혀 타인의 마음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자존감은 자고로 자기만 사랑한다고 생기는 것이 아니다. 내가 소중한 만큼 다른 사람도 소중하다는 사실을 깨달을 때 비로소 진정한 자아정체성이 잡혀 나가기 시작한다. 『체리의 비밀 쇼핑몰』은 바로 그 비밀을 깨달아나가는 여정이라 할 수 있다. 자신의 인생이 망했다고 말하던 송이는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평범하게 흘러가는 하루에 감사를 느끼게 된다. 이 책을 읽을 많은 학생 역시 자신의 작은 한 부분만 보고 삶을 판단하지 말고 비록 겉으론 평범할지 몰라도 나만의 특별함을 발견하고 사랑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
책속에서
[P. 20] "망했다."
[P. 75] 이번 생은 망했어. 진짜 망했어. 나처럼 끔찍한 인생을 사는 사람은 없을 거야. 공부도 못하고 예쁘지도 않고 키는 난쟁이 똥자루만하고 유일한 절친은 나를 버렸고 다른 애들한테도 찍혔어. 안 그래도 더러운 성격은 더 더러워질 거고 나는 행복할 수 없을 거야. 나는 이제 끝이야.
친척들도 만나기만 하면 송이 외모를 품평하기 바빴다. 키는 얼마나 컸니, 살은 언제 뺄 거니, 여드름 났네 잘 씻고 다녀라. 여드름이 비단 잘 씻기만 하면 낫는 병인 줄 아나? 송이는 그럴수록 오히려 외모에 신경 안 쓰는 척 쿨하게 행동했다. 그런 건 내면이 빈 사람들이나 신경 쓰는 거야. 하지만 사춘기가 찾아오고 예쁜 아이돌이 눈에 들어오고 남자아이들이 의식되면서 그 마음은 오래 가지 못했다. 나도, 예뻐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