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장 수학기초학력 교육 01 기초학력 324 02 기초학력 보장을 위한 수리력 332 03 수학기초학력의 지원 340 04 수학기초학력의 지도 346
제14장 수학영재교육 01 영재교육 354 02 국가 수학영재교육 프로그램 기준 364 03 수학영재 선발 373 04 수학영재교육 프로그램 376
제15장 수학과 평가 01 수학과 평가의 동향 386 02 수학과 평가의 이해 398 03 수학과 평가의 방법 406 04 국내외 대규모 수학과 평가 416
▷ 찾아보기 427
이용현황보기
초등수학교육론 = Elementary math education 이용현황 표 -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3178925
372.7 -25-5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이용가능
0003178926
372.7 -25-5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이용가능
출판사 책소개
저자들은 예비초등교사와 초등교사가 초등수학교육을 연구하고 실천하는 데에 이 책이 하나의 길잡이가 되기를 바라며 초등수학교육의 주요 주제들을 소개하고자 했습니다. 초등수학교육을 바라보는 시선은 다양할 수 있고 그 중점을 설정하는 것은 또 하나의 의견이기도 합니다. 저자들의 입장에 따라 각 주제들을 다루면서 부분적으로 심화한 곳도 있고 약화한 곳도 있습니다. 이 책의 곳곳에 부족함과 아쉬움이 남아있지만, 독자의 따뜻한 조언을 구하면서 깊고 새로워지는 초등수학교육을 만드는 데에 이 책이 작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