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영문목차
Contents in Brief
Preface xv
Acknowledgments xvii
PART 1 FOUNDATIONS 1
1 Introduction to Persuasion 3
2 Attitudes: Definition and Structure 40
3 Attitudes: Functions and Consequences 80
4 Attitude Measurement 107
PART 2 CHANGING ATTITUDES AND BEHAVIOR 123
5 Processing Persuasive Communications 125
6 "Who Says It": Source Factors in Persuasion 155
7 Message Factors 184
8 Personality and Persuasion 224
9 Cognitive Dissonance Theory 236
10 Interpersonal Persuasion 258
PART 3 PERSUASION IN AMERICAN SOCIETY 285
11 Advertising 287
12 Communication Campaigns 323
References 360
Indexes 401
등록번호 | 청구기호 | 권별정보 | 자료실 | 이용여부 |
---|---|---|---|---|
0001547661 | 153.852 -A10-2 |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