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城市景点品牌与城市文化口碑间的交互作用 : 基于北京市的研究 = (The)interaction between tourist attraction brand and city culture word-of-mouth : evidence from Beijing / 郭斌 인기도
발행사항
北京 : 经济管理出版社, 2016
청구기호
338.4791 -16-132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3, 4, 340 p. : 揷畵, 表 ; 24 cm
총서사항
城市营销研究丛书
표준번호/부호
ISBN: 9787509639948
제어번호
MONO3201606728
주기사항
北京市旅游发展研究基地2013年课题——"北京文化旅游对城市文化品牌的塑造作用研究"阶段性成果
2015年专业建设项目"商学院国际化职业教育体系建设"及"企业管理研究基地"联合资助 ; "北京世界一流旅游城市建设与管理"创新团队资助等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198037 338.4791 -16-13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 제공)

    《城市景點品牌與城市文化口碑間的交互作用:基于北京市的硏究》基于品牌信號及競爭优勢理論,探索了城市景點品牌與城市文化口碑間的內在邏辑聯系,通過进一步明确槪念及內涵,探索兩者在品牌价値形成及其演化周期中的交互作用原理,最终得出可操作性的城市景點管理建议,以期對城市營销實踐提供有益的借鑒价値。
    더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