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1)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N세대의 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N-PVP(국가보훈) 홍보 전략 / 박종근 인기도
발행사항
수원 : 보훈교육연구원, 2008
청구기호
전자형태로만 열람 가능함
자료실
전자자료
내용구분
연구자료
출처
외부기관 원문
면수
33
제어번호
NONB1200826378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요약문 2

제1장 서론 4

제2장 국가보훈 이해 6

제1절 국가보훈의 이념 및 목적 6

1. 국가보훈의 이념 6

2. 국가보훈의 목적 6

제2절 국가보훈정책의 사회적 기능 7

제3장 N세대의 문화적 특성과 온라인 문화 8

제1절 N세대 문화적 특성 8

1. 디지털 세대 8

2. 높은 지적 수준과 많은 정보량 11

3. 쌍방향 세대 12

4. 사이버 세대 12

제2절 N세대의 온라인 문화 14

제4장 온라인 홍보 전략 16

제1절 인터넷 PR의 특성 16

제2절 인터넷 PR의 장점과 사례 18

제5장 N세대를 위한 N-PVA(국가보훈) 홍보 전략 22

제1절 기본모델과 추진방향 22

1. 기본모델 22

2. 추진방향 23

제2절 세부 홍보 전략 24

1. 웹 사이트를 이용한 홍보 전략 24

2. 블로그 등의 개인 미디어를 통한 홍보 전략 26

3. 에듀게임을 이용한 홍보 전략 28

제6장 결론 31

참고문헌 33

[표 1] 컴퓨터를 하는 시간과 용도 및 장소 15

[표 2] 2006년 12월 일일 평균 블로그 서비스 순방문자 수 20

[표 3] 블로그 시장 진출업체 현황 20

[그림 1] 연구의 분석틀 5

[그림 2] 인터넷 PR의 특성 17

[그림 3] 인터넷 PR의 장점 19

[그림 4] 12월 일일 평균 블로그사이트 트래픽 21

[그림 5] 블로그 서비스 22

[그림 6] 활성화된 청소년 관련 사이트 25

[그림 7] 문화관광부 미니홈피 27

[그림 8] 퀴즈퀴즈 29

[그림 9] 가로세로 퍼즐 29

[그림 10] 토익넷 3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