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1)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문화콘텐츠산업 : 문화산업완성보증 도입 관련 / 심재헌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신용보증기금, 2009
수록지명
코딧리서치, 제314호 (2009년 여름)
청구기호
전자형태로만 열람 가능함
자료실
전자자료
내용구분
연구자료 : 통계
출처
외부기관 원문
면수
23
제어번호
NONB1200922883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Ⅰ. 산업개요 2

1. 산업 정의 2

2. 산업 특성 4

Ⅱ/Ⅲ. 산업동향 5

1. 시장(수급)동향 5

2. 업계동향 8

3. 기술동향 11

Ⅲ/Ⅳ. 산업경쟁력 13

1. 산업환경요인 13

2. 경쟁요인 14

3. 수요요인 15

4. 공급요인 17

Ⅳ/Ⅴ. 산업전망 20

1. 세계시장 전망 20

2. 국내시장 전망 21

참고문헌 23

[표 1] 문화관광체육부 문화산업분류체계 (2007년) 3

[표 2] 국내 게임부문의 세계시장 점유율 (2006년) 9

[표 3] 국내 게임산업 수출현황 9

[표 4] 국내 캐릭터산업 수출현황 10

[표 5] 국내 영화산업 수출현황 11

[표 6] 분야별 기술선진국대비 기술수준 12

[그림 1] 세계 문화콘텐츠산업 시장점유율(‘06) 7

[그림 2] 산업별 세계시장규모 (2006) 7

[그림 3] 세계 게임산업 경쟁력 순위(‘08) 8

[그림 4] 연도별 전국 극장 관객 수(‘97~‘08) 10

[그림 5] 문화기술(CT) R&D 기본계획상 6대 핵심전략분야 13

[그림 6]/[그림 7] 문화콘텐츠 불법복제의 원인 16

[그림 7]/[그림 8] SW 불법 복제율 추이 16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