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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Key Points 1
종합 2
지방관리항ㆍ연안항 관리업무 지자체 위임 2
2010년 한중간 신규 ‘컨’ 선박 도입 자제키로 2
항만물류정보시스템의 365일 24시간 중단없는 운영체제 구축 3
화물ㆍ컨테이너 전국 어디로도 “통(通)한다” 4
2010년 평택ㆍ당진항, 인천북항 등 15개 선석 개장 5
2009년 12월 항만물동량 전년동월 대비 7.3% 증가 5
극동 러시아 항만ㆍ물류단지 “우리가 개발” 7
부산 7
부산항 신감만터미널, 무사고 안전 항만 입증 7
부산항 신항 2-3단계 남컨테이너 공사 중단 8
부산항, 컨테이너실적 7년째 ‘5위’… 광저우ㆍ두바이항 추격 ‘바짝’ 8
부산항 2010년 ‘컨’ 목표물동량 1천340만TEU 9
‘APL 잡아라’ 부산항 덤핑 위험경보 9
인천 10
인천항, 중국 청도항과 공동발전 협력 개시 10
IPA, 물류대란 대비 연안운송 활성화 강화 11
인천항, 중국-홍콩-태국 정기항로 신설 12
인천항 배후부지 임대료 비싸. 활용도 낮아 12
인천시, 인천항 활성화 위한 인센티브 확대 13
광양 14
“광양항 야간도선 제한 완화” 2009년도 최우수 항만운영개선사업으로 선정 14
글로벌선사 차이나쉬핑, 광양항 기항 14
글로벌 경기침체를 이겨낸 광양항 물동량 15
평택 16
평택항 올 물류클러스터 구축 16
경기도 물류산업 청사진 마련 16
평택항 배후단지 569만㎡ 연내 개발 착수 17
올해 평택항 항로 5곳 신설 17
평택항만공사, “화물유치 인센티브” 10억원 지급 18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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