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1)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구글이 장악한 모바일 광고에 도전하는 페이스북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인기도
발행사항
대전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2012
수록지명
주간기술동향. 제1533호 (2012.2.15)
청구기호
전자형태로만 열람 가능함
자료실
전자자료
내용구분
연구자료
출처
외부기관 원문
면수
10
제어번호
NONB1201202942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구글이 장악한 모바일 광고에 도전하는 페이스북 1

[표 1] 2011년 미국 모바일 광고 시장 광고 네트워크별 매출 및 9

(그림 1)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노출되는 '특별한 이야기' 광고의 예(와플 업체 광고) 2

(그림 2) 구글의 모바일 매출 추이(上) 및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 추이(下) 4

(그림 3) 사용자 반발로 폐지된 트위터의 퀵바(Quick Bar) 광고 5

(그림 4) 페이스북의 분기별 매출 및 매출 성장률 추이 6

(그림 5) 페이스북 분기별 사업분야별 매출 비중 추이 7

(그림 6) 온라인 광고와 모바일 광고의 성장 추이 비교 8

(그림 7) 미국 모바일 광고 시장 규모 및 성장률 추이 전망(2011~2016년) 8

(그림 8) 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광고 중 모바일 광고의 비중 추이 비교 9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