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Part 1. 조사개요 7
1. 조사 목적 8
2. 조사 설계 8
3. 조사 내용 8
4. 표본 설계 9
5. 분석 방법 10
가. 통계분석 단위 10
나. 경기 동향지수 산출 10
6. 응답자 특성 12
Part 2. 조사결과 요약 13
1. 소비자 동향지수 14
2. 소비자 동향지수 및 유사통계지수 비교 15
3. 소비자 동향조사 시사점 17
Part 3. 소비자 동향조사 조사결과 19
1. 종합 소비자 동향지수 20
2. 소비지출 항목별 소비자 동향지수 21
가. 오프라인 문화생활비 21
나. 온라인 문화생활비 22
다. 스포츠시설 이용료 23
라. 스포츠용품 구입비 24
마. 스포츠경기 관람료 25
바. 아웃도어용품 구입비 26
사. 미디어기기 구입비 27
아. 관광ㆍ여행비 28
자. 도서구입비 29
차. 오락용품 구입비 30
카. 오락시설 이용료 31
타. 음악ㆍ미술 학원비 32
파. 운동 학원비 33
3. 2014년 1분기 소비지출 증가 및 감소 이유 34
가. 2014년 1분기 소비지출 증가 이유 34
나. 2014년 1분기 소비지출 감소 이유 35
4. 2014년 2분기 소비지출 증가 및 감소 이유 36
가. 2014년 2분기 소비지출 증가 이유 36
나. 2014년 2분기 소비지출 감소 이유 37
[부록 1] 통계표 38
1. 종합 소비자 동향지수(CSI) 39
2. 지출항목별 소비자 동향지수(CSI) 40
[부록 2] 설문지 53
[표 1] 문화체육관광 동향조사 조사설계 8
[표 2] 소비자 동향조사 조사 내용 9
[표 3] 소비자 동향조사 표본 구성 9
[표 4]/[표 6] 소비자 동향조사 응답자 특성 12
[표 5]/[표 7] 문화체육관광산업 분야 종합 소비자 동향지수 14
[표 6]/[표 8] 지출항목별 소비자동향지수 15
[표 7]/[표 9] 문화체육관광산업 분야 종합 소비자 동향지수 20
[표 8]/[표 10] 오프라인 문화생활비 CSI 21
[표 9]/[표 11] 온라인 문화생활비 CSI 22
[표 10]/[표 12] 스포츠시설 이용료 CSI 23
[표 11]/[표 13] 스포츠용품 구입비 CSI 24
[표 12]/[표 14] 스포츠경기 관람료 CSI 25
[표 13]/[표 15] 아웃도어용품 구입비 CSI 26
[표 14]/[표 16] 미디어기기 구입비 CSI 27
[표 15]/[표 17] 관광ㆍ여행비 CSI 28
[표 16]/[표 18] 도서구입비 CSI 29
[표 17]/[표 19] 오락용품 구입비 CSI 30
[표 18]/[표 20] 오락시설 이용료 CSI 31
[표 19]/[표 21] 음악ㆍ미술 학원비 CS 32
[표 20]/[표 22] 운동 학원비 CSI 33
[표 21]/[표 23] 2014년 1분기 소비지출 증가 이유 34
[표 22]/[표 24] 2014년 1분기 소비지출 감소 이유 35
[표 23]/[표 25] 2014년 2분기 소비지출 증가 이유 36
[표 24]/[표 26] 2014년 2분기 소비지출 감소 이유 37
[그림 1] 문화체육관광산업 분야 종합 소비자 동향지수 14
[그림 2] 문화체육관광산업 분야 유사지수 분석 16
[그림 3] 2014년 문화체육관광 종합 소비자 동향지수 20
[그림 4] 오프라인 문화생활비 CSI 21
[그림 5] 온라인 문화생활비 CSI 22
[그림 6] 스포츠시설 이용료 CSI 23
[그림 7] 스포츠용품 구입비 CSI 24
[그림 8] 스포츠경기 관람료 CSI 25
[그림 9] 아웃도어용품 구입비 CSI 26
[그림 10] 미디어기기 구입비 CSI 27
[그림 11] 관광ㆍ여행비 CSI 28
[그림 12] 도서구입비 CSI 29
[그림 13] 오락용품 구입비 CSI 30
[그림 14] 오락시설 이용료 CSI 31
[그림 15] 음악ㆍ미술 학원비 CSI 32
[그림 16] 운동 학원비 CSI 33
[그림 17] 2014년 1분기 소비지출 증가 이유 34
[그림 18] 2014년 1분기 소비지출 감소 이유 35
[그림 19] 2014년 2분기 소비지출 증가 이유 36
[그림 20] 2014년 2분기 소비지출 감소 이유 37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