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1)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정서·행동적 어려움을 지닌 초등학생을 위한 교수학습 및 행동 지원 방안 [전자자료] / 작성자: 김태은, 권점례, 노원경, 정은주, 오상철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3
청구기호
전자형태로만 열람 가능함
자료실
전자자료
내용구분
연구자료
출처
외부기관 원문
총서사항
연구자료 ; ORM 2013-57-17 KICE 이슈페이퍼 ; 2013
면수
27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6876297
제어번호
NONB1201414275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1. 배경 및 문제점 5

2. 조사 및 분석 결과 7

수업 지원 전략과 행동 지원 전략의 특징 7

수업 및 행동 지원 전략의 현장 적용 8

수업 지원 프로그램과 행동 지원 프로그램의 효과성 검증 결과 8

3. 정책 제언 11

교수학습 지원 방안 11

지원 정책 제안 18

4. 기대 효과 25

참고문헌 27

판권기 2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