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1)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중소기업의 전략적 마케팅 기법 및 사례연구 [전자자료] / 박수연 인기도
발행사항
대전 : 중소벤처기업부, [2019]
청구기호
전자형태로만 열람가능함
자료실
전자자료
내용구분
연구자료
형태사항
1 온라인 자료 : PDF
출처
외부기관 원문
면수
56
제어번호
NONB1201959625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Ⅰ. 서론 3

1. 연구배경 3

2. 연구목적 4

Ⅱ. 본론 5

1. 현대마케팅의 특징 5

2. 전략적 마케팅 계획 6

3. 전략적 마케팅의 프레임워크 7

4. 전략적 마케팅계획의 과정 9

5. 중소기업 성장전략의 결정 14

6. 경쟁전략의 결정 16

7. 중소기업의 마케팅조사 18

8. 중소기업의 판매촉진 전략 20

Ⅲ. 결론 23

1. 라이프스타일(life style)을 중시하는 마케팅 23

2. 인터넷 마케팅 24

3. SNS 마케팅 24

4. 소셜커머스 마케팅 25

참고문헌 26

[붙임] 사례연구 27

1. 기업 소개 29

2. 3C분석 31

3/2. SWOT 분석 37

4/3. STP전략 38

5. 4P 전략 4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