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표제지

목차

방송ㆍ영화 3

[미국] '미국배우조합상' 후보 발표 3

[미국] 영화 '승리호' 넷플릭스 공개 후 전 세계 인기 3

[북경] '중국공연산업협회', 〈연예인 자율관리방법〉 발표 4

[북경] 춘절연휴 영화관 관객 좌석점유율 50% 이하로 제한 5

[심천] 중국 2020년 영화 시장 데이터 보고서 발표 5

[심천] 제2회 '한중 청년 및 유학생 디지털 홍보 마케팅 경진대회(쇼트클립 대회)' 개최 6

[일본] '넷플릭스재팬', 요금 인상을 통해 일본발 콘텐츠 강화 6

[일본] 소프트뱅크, 자사 플랫폼에서 '프로듀스 101 재팬 시즌 2' 공개 7

[일본] 2021년도 1월 렌탈 DVD 랭킹 : 아시아 TV 드라마 부문 8

[유럽] 유럽 의회, 영상 부문 활성화 계획에 22억 유로 예산 승인 8

[인니] '또꼬페디아(Tokopedia)', 브랜드 모델로 BTS 및 블랙핑크 발탁 9

[베트남] 영화 '승리호', '넷플릭스베트남' 1위 차지 10

게임ㆍ융복합 11

[유럽] 스웨덴 게임 기업 'Embracer', 인수합병 전략으로 유럽서 업계 2위 등극 11

[베트남] 전 세계 게임 '문명 VI', 〈베트남 및 쿠빌라이칸 팩〉 출시 12

[UAE] 2020년은 중동 게임 사상 가장 큰 해 13

애니ㆍ캐릭터 14

[인니] '인도네시아 코믹콘' 온라인 개최 14

만화ㆍ웹툰 15

[유럽] 프랑스 언론 '르파리지앵,' 유럽 내 웹툰 열풍과 전망 분석 15

음악 17

[북경] 'XIAMI MUSIC', 2월 5일부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정식 중단 17

패션 17

[유럽] 영국 패션업계, 브렉시트 영향 평가와 전망 17

통합(정책ㆍ기타) 18

[일본] 기업 중 '현금'이 가장 많은 기업은 '닌텐도' 18

[일본] NTT 컨소시엄, 해외거점 일본기업에 프라이빗 5G 솔루션 제공 18

[유럽] 독일 정부, 문화 분야 재활성화 계획에 10억 유로 추가 할당 19

[베트남] '인텔', 베트남 4억 7천 5백만 달러 투자 결정 20

[UAE] AI에 대한 UAE의 추진 21

판권기 22

그림목차

[그림 1] 베트남 인기 콘텐츠 Top10 (2.8 기준) 10

[그림 2] 문명 VI, 베트남 문명 'Ba Trieu' 이미지 12

[그림 3] '스마트폰 만화가 지하철을 정복하다' 기사 일부 15

[그림 4] 실리콘 밸리 캠퍼스 인텔 로고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