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목차
SUMMARY 2
01. 조사 개요 5
1. 조사 목적 5
2. 조사 설계 및 조사 내용 5
02. 주요 결과 8
1. 주요 결과 비교 8
03. 시사점 12
1. 유료 이용 감소 12
2. 다양한 구독 형태 12
3. 알고리즘 인식 상승 13
4. 숏폼 영향력의 부상 14
5. 결론 14
참고문헌 15
〈표 1〉 조사 설계 6
〈그림 1〉 본 조사에서 정의한 OTT 서비스의 개념과 조사 기준 6
〈그림 2〉 콘텐츠 유형 분류 7
〈그림 3〉 OTT 서비스 이용률 추이 8
〈그림 4〉 주요 OTT 서비스별 이용률 9
〈그림 5〉 OTT 서비스 구독 지출 현황 9
〈그림 6〉 OTT 서비스 구독 이유 10
〈그림 7〉/〈그림 8〉 OTT 콘텐츠 선택기준 10
〈그림 8〉/〈그림 9 〉 숏폼 콘텐츠 이용률 11
〈그림 9〉/〈그림 10〉 숏폼 콘텐츠 시청 이유 11
〈그림 10〉/〈그림 11〉 주요 OTT서비스 구독료 인상 현황 12
〈그림 11〉/〈그림 12〉 통신사와 OTT 결합상품 목록 일부 13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