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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보기

표제지 1

목차 2

요약 2

Ⅰ. 서론 3

1. 배경 및 목적 3

2. 분석 자료 및 방법 4

Ⅱ. 게임 콘텐츠 시장 확장 5

Ⅲ. 게임 파생 콘텐츠 소비 행태 분석 7

1. 소비 시간 기반 소비 행태 분석 7

2. 지출액 기반 소비 행태 분석 8

Ⅳ. 결론 10

표목차 5

〈표 1〉 게임 콘텐츠 소비 관련 집단 구분 5

〈표 2〉 게임 파생 콘텐츠 소비 현황 7

〈표 3〉 소비자 유형 및 특성별 게임 파생 콘텐츠 소비 행태 8

〈표 4〉 게임 파생 콘텐츠 지출 현황 9

〈표 5〉 소비자 유형 및 특성별 게임 파생 콘텐츠 지출 행태 9

〈표 6〉 소비자 유형 및 소비 시장 확장 10

그림목차 3

[그림 1] 게임으로부터 파생되는 직접ㆍ간접 매출의 분야 및 규모 3

[그림 2] 게임 콘텐츠 소비 시장 확대 6

[그림 3] 게임 콘텐츠 소비자 소비 시간 환산 6

[그림 4] 게임 콘텐츠 소비자 소비 시장 지출 금액 환산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