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1
목차 2
요약 2
Ⅰ. 서론 3
1. 배경 및 목적 3
2. 분석 자료 및 방법 4
Ⅱ. 게임 콘텐츠 시장 확장 5
Ⅲ. 게임 파생 콘텐츠 소비 행태 분석 7
1. 소비 시간 기반 소비 행태 분석 7
2. 지출액 기반 소비 행태 분석 8
Ⅳ. 결론 10
[그림 1] 게임으로부터 파생되는 직접ㆍ간접 매출의 분야 및 규모 3
[그림 2] 게임 콘텐츠 소비 시장 확대 6
[그림 3] 게임 콘텐츠 소비자 소비 시간 환산 6
[그림 4] 게임 콘텐츠 소비자 소비 시장 지출 금액 환산 6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