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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 1

목차 1

01. 분석 데이터 및 분석 목적 2

02. 미디어 보유 2

03. 미디어 이용 5

04. 방송통신 서비스가입 7

05. 매체별 평균 사용시간 9

06. 요약 10

그림목차 2

[그림 1] 가구 미디어 보유율 추이 2

[그림 2] 개인 휴대폰 보유율 추이 4

[그림 3] 개인 스마트폰 유형별 보유율 추이 4

[그림 4] SNS 이용률 추이 5

[그림 5] OTT 서비스 이용률 추이 5

[그림 6] 스마트 기기 애플리케이션 이용 비율 추이 6

[그림 7] 기타 미디어 서비스 이용률 추이 6

[그림 8] 가구의 방송통신 서비스 가입 현황 7

[그림 9] 전화 가입률 추이 7

[그림 10] 유료방송 가입률 추이(복수응답) 8

[그림 11] 유형별 유료방송 가입률 추이(복수응답) 8

[그림 12] 유선인터넷 가입률 추이 8

[그림 13] 결합상품 가입 현황 9

[그림 14] 매체별 평균 사용시간 변화(전체 응답자 기준) 9

[그림 15] 유ㆍ무선 전화 평균 사용시간 변화(전체 응답자 기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