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표제지 1

목차 1

1장 조사개요 2

1.1. 조사 목적 3

1.2. 조사 개요 3

1.3. 표본 설계 4

1.4. 조사 변경 사항 6

1.5. 조사패널 매체별 광고비 집행여부 구분 6

1.6. 조사패널 사업체 규모 분포 7

1.7. 조사패널 업종 구분 7

2장 조사결과 8

2.1. 종합 광고경기 2월 동향 및 3월 전망 9

2.2. 매체별 광고경기 2월 동향 및 3월 전망 10

2.3. 업종별 광고경기 2월 동향 및 3월 전망 11

2.4. 사업체 규모별 광고경기 2월 동향 및 3월 전망 13

3장 부록 14

Ⅰ. 통계표 15

3.1. 종합 광고경기 전망 지수 15

3.2. 매체별 광고경기 전망지수 16

3.3. 업종별 광고경기 전망지수 22

3.4. 사업체 규모별 광고경기 전망지수 29

3.5. 광고경기 전망지수(누적) 30

3.6. 매체별 광고비 집행 사업체 대상 KAI 지수 32

3.7. 항목별 상대표준오차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