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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
목차
Ⅰ. Market Size 3
SUMMARY 4
1. 일본 산삼대추즙 시장규모 5
2. 일본 산삼대추즙 수출입 시장규모 6
3. 일본 산삼대추즙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10
SUMMARY 11
1. 일본 대추ㆍ인삼 건강기능식품, 청소년보다는 장년층이 주 타깃 16
2. 일본 부모, 자녀들을 위한 대추 영양식 조리 17
3. 일본 대추ㆍ인삼 건강기능식품, 선물용 수요 있어 18
4. 일본 대추보다는 인삼 수요가 꾸준히 증가 19
Ⅲ. Distribution Channel 20
SUMMARY 21
1. 일본 대추즙 유통구조 22
2. 일본 산삼대추즙 주요 유통업체 23
3. 일본 산삼대추즙 B2C 소매채널 24
Ⅳ. CustomsㆍQuarantine 34
SUMMARY 35
1. 일본 산삼대추즙 인증 취득 36
2. 일본 산삼대추즙 사전 심사 38
3. 일본 산삼대추즙 업체ㆍ제품 등록 39
4. 일본 산삼대추즙 라벨 심의 40
5. 일본 산삼대추즙 서류 준비 44
6. 일본 산삼대추즙 세금 납부 45
7. 일본 산삼대추즙 검역 심사 절차 46
Ⅴ. Expert Interview 48
SUMMARY 49
Interview ① 아이스타(アイスター) 50
Interview ② 시젠켄코오샤(自然健康社) 51
참고문헌 52
판권기 53
[표 1.1] '주스', '100% 주스' 시장 규모 5
[표 1.2] HS CODE 2106.90 수입 규모 6
[표 1.3] 2015-2018 기능성 표시 식품 시장 규모 7
[표 1.4] 2017년 기능성 표시식품 구성 8
[표 1.5] 2015-2018 기능성 표시 식품 시장 규모 8
[표 1.6] 2014-2018년 중장년층 규모 추이 9
[표 2.1] 일본 매체 리스트 13
[표 2.2] 일본 대추즙,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관련 매체 리스트 13
[표 2.3] 일본 대추ㆍ인삼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 빅데이터 분석 16
[표 2.4] 일본 대추ㆍ인삼 소비자 트렌드 - 빅데이터 분석 17
[표 2.5] 일본 대추ㆍ인삼 건강기능식품 구매목적 - 빅데이터 분석 18
[표 2.6] 일본 '대추', '인삼' 검색 추이 분석 19
[표 3.1] 일본 대추즙 유통채널별 점유율 22
[표 3.2] 일본 대추즙 유통채널 현황 22
[표 3.3] 일본 대추즙 취급 주요 유통업체 23
[표 4.1] 일본 식품 인증 취득 36
[표 4.2] 일본 식품 인증 취득 37
[표 4.3] 일본 수입 전 사전 심사 38
[표 4.4] 일본 수입 전 등록제도 39
[표 4.5] 일본 라벨 관리 규정 40
[표 4.6] 일본 라벨 관리 규정 41
[표 4.7] 일본 통관 서류 44
[표 4.8] 한국ㆍ일본 HS CODE 비교 및 일본 수입 세율 45
[표 4.9] 일본 통관 프로세스 46
[표 4.10] 일본 산삼대추즙 품목 첨가물 규정 47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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