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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
목차
Ⅰ. Market Size 3
SUMMARY 4
1. 독일 유자차 시장규모 5
2. 독일 유자차 수출입 시장규모 6
3. 독일 유자차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9
SUMMARY 10
1. 빅데이터 분석 프로세스 11
2/1. 독일 유자 인지도, 포멜로나 감귤 대비 낮은 편으로 드러나 15
3/2. 독일 유자, 감기보다는 미용 위주의 섭취 많아 16
4/3. 독일 과일차, 딸기차 수요가 가장 많아 17
5/4. 독일 과일차, 숙면 목적의 구매 많아 18
Ⅲ. Distribution Channel 19
SUMMARY 20
1. 독일 유자차 유통구조 21
2. 독일 유자차 주요 유통업체 22
3. 독일 유자차 B2C 소매채널 24
Ⅳ. CustomsㆍQuarantine 44
SUMMARY 45
1. 독일 유자차 인증 취득 46
2. 독일 유자차 사전 심사 49
3. 독일 유자차 업체ㆍ제품 등록 50
4. 독일 유자차 라벨 심의 51
5. 독일 유자차 서류 준비 54
6. 독일 유자차 세금 납부 55
7. 독일 유자차 검역 심사 절차 56
Ⅴ. Expert Interview 58
SUMMARY 59
Interview ① 대양(DAEYANG) 61
Interview ② 라이프스타일 드링크(Lifestyle Drinks) 63
Interview ③ 더 잉글리쉬 숍(The English Shop) 64
Interview ④ 클라우스 뵈커(Klaus Bocker) 65
Interview ⑤ 독일 소비자보호 및 식품안전청(Ministry of Food & Agriculture) 66
참고문헌 67
판권기 69
[표 1.1] '차', '과일/허브차' 시장 규모 5
[표 1.2] HS CODE 2008.30 수입 규모 6
[표 1.3] 2017년, 독일 월평균 가구소비 지출 구조 7
[표 1.4] 2013-2017년 독일 과일/허브차 1인당 소비량 8
[표 1.5] 2017년 독일 과일/허브차 1인당 소비 빈도 8
[표 2.1] 독일 매체 리스트 12
[표 2.2] 독일 유자차/과일차 소비자 관련 매체 리스트 12
[표 2.3] 독일 '유자', '감귤', '포멜로' 검색 추이 분석 15
[표 2.4] 독일 유자 연관어 분석-빅데이터 분석 16
[표 2.5] 독일 과일차 종류 분석-빅데이터 분석 17
[표 2.6] 독일 과일차 효능 분석-빅데이터 분석 18
[표 3.1] 독일 유자차 유통채널별 점유율 21
[표 3.2] 독일 유자차 유통채널 현황 21
[표 3.3] 독일 유자차 취급 주요 유통업체 22
[표 4.1] 독일 식품 인증 취득 46
[표 4.2] 독일 식품 인증 취득 47
[표 4.3] 한국 유기가공인증 상호동등성협정 정보 48
[표 4.4] 독일(EU) 사전 심사 49
[표 4.5] 독일(EU) 수출입업자 세관 등록(EORI) 정보 50
[표 4.6] 독일(EU) 공인경제운영자(AEO) 등록 정보 50
[표 4.7]/[표 4.6] 독일 라벨 관리 규정 51
[표 4.8]/[표 4.7] 독일 통관 서류 54
[표 4.9]/[표 4.8] 한국ㆍEU HS CODE 비교 및 EU 수입 세율 55
[표 4.10]/[표 4.9] 독일 통관 프로세스 56
[표 4.11]/[표 4.10] 독일 액상차류 식품 첨가물 규정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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