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지]
일정표
목차
인사말 / 서동용 5
인사말 / 김혜진 7
인사말 / 박미애 9
축사 / 유기홍 11
축사 / 김영호 13
Ⅰ. 학교 영양·식생활교육 활성화 심포지엄 15
주제발표 : 학교에서의 영양·식생활교육 강화를 위한 제도 개선 방안 / 조대연 16
영양교사 직무분석 프로젝트 17
영양교사 직무분석 연구방법 19
영양교사 대상 설문조사 결과 19
결론 21
종합토의 24
종합토의 1. 위드 코로나 시대, 영양·식생활교육 강화 필수 / 최재광 24
종합토의 2. 안전한 급식과 영양·식생활 교육 활성화를 위한 학부모의 바람 / 오미숙 28
1. 학교급식 모니터링단. 점검단. 먹거리지킴이단 활동 29
2. 학부모가 바라보는 코로나 상황에서의 학교급식 풍경 30
3. 학생을 위한 영양·식생활교육 실현을 위한 적극적 지원 필요 30
종합토의 3. 학교 영양·식생활 교육 활성화 방안 / 이태린 32
학교급식 및 영양 식생활 교육의 중요성 33
서울삼전초등학교의 영양 식생활 교육 운영 사례 34
영양 식생활 교육을 실시함에 있어 어려운 점 35
학교 영양·식생활 교육 활성화를 위한 개선방안 36
참고문헌 37
종합토의 4. 역동적인 청소년기 영양·식생활교육활성화 방안 / 김정미 38
Ⅰ. 학교급식 및 영양·식생활교육의 중요성 및 긍정적 효과는 무엇인가? 39
Ⅱ. 고등학교의 영양·식생활교육 운영사례 40
Ⅲ. 고등학교 특성 상 영양·식생활교육을 실시함에 있어 어려운 점 41
Ⅳ. 역동적인 학교 영양·식생활교육 활성화를 위한 구체적인 개선 방안 42
종합토의 5. / 정희권[내용없음] 43
Ⅱ. 학교 영양·식생활교육 공모전 수상작 44
우수작 1. 균형 잡힌 식생활 실천을 위한 나의 식사 평가하기 / 심소연 45
우수작 2. 건강 간식 영양성분표 / 안예인 57
우수작 3. 탄소를 적게 배출하는 식생활을 알아보자 / 김숙정 66
우수작 4. 매일 먹어야 하는 음식, 가끔 먹어야 하는 음식 / 곽윤경 75
우수작 5. 우수한(우리의 수분 섭취를 위한) 텀블러, 나와 지구의 건강지킴이 / 박민선 89
우수작 6. 채소와 친해져요! / 이효선 100
우수작 7. 조리도구의 이름과 안전한 사용법 알기 / 이수경 110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