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KOREA DESIGN DNA와 글로벌 명품브랜드 육성을 위한 정책토론회 / 국회의원 우제창 주최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우제창 의원실, 2010
주기사항
일시: 2010년 5월 10일 (월) 09:30~11:45, 장소: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
제어번호
PAMP1000029491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인사말 / 우제창 4

축사 / 김형오 7

축사 / 정장선 8

축사 / 최연희 9

축사 / 박순자 10

축사 / 조승수 12

축사 / 임동규 13

축사 / 김성회 15

발제 16

국가 브랜드 파워제고를 위한글로벌 브랜드 육성 / 이은형 17

Ⅰ. 국가 브랜드 파워 제고의 필요성 18

Ⅱ.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위한 정책추진 현황 20

Ⅲ.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통한 국가 브랜드 파워 제고 21

Korea Design와 Global 명품브랜드 육성 / 이영선 24

Design Trend & Paradigm Shift 25

2010 AT&D Korea 26

향후정책방향 26

브랜드 경영의핵심과제 / 김성제 28

Brand란 ? 29

Defining Brand 29

Ⅰ. Brand Platform(브랜드 강령) 30

Ⅱ. Brand Structure (자동차 브랜드 네이밍 사례 중심) 33

브랜드 개발 사례 / 이건만 36

지정토론 42

명품브랜드 전략 / 박상훈 43

The Leading Luxury Brands 2008 44

Interbrand's Definition of a Luxury Brand & Criteria 45

1. 브랜드는 사업의 핵심 요소 46

2. 브랜드 확장에 대한 철저하고 신중한 관리 46

3. 공급망 관리에 대한 철저하고 체계적인 관리 47

4. 절제적인 브랜드 관리 47

5. 상업적이기 보단 문화적이어야 48

글로벌 명품브랜드육성을 위한 한국형브랜드 디자인 전략 / 장동련 49

국가브랜드와 기업브랜드의 상호 상승방안 / 송정수 53

1. 국가 브랜드 현황 54

2. 기업브랜드와 국가브랜드 연계 방향 55

3. 중소기업 브랜드 육성 정책 56

4. 서비스업 브랜드 육성 정책 57

5. 의류 및 식품업 등 브랜드 육성 정책 58

주)기술대한민국브랜드 마케팅 추진 / 고승진 59

Ⅰ. 추진배경 60

Ⅱ. 2010년 추진 계획 6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