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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명/저자사항
(국산명품 브랜드 육성을 위한)면세산업 발전 정책 포럼 [전자자료] / 국회의원 정장선 주최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정장선의원실], 2011
형태사항
44 p. : 삽화, 표 ; 21 x 30 cm
주기사항
주제 I: 바람직한 면세산업 발전을 위한 공기업의 역할
주제 II: 국산 명품브랜드 육성을 위한 면세시장의 과제
단면인쇄임
일시: 2011년 12월 16일 (금) 14:00~16:00, 장소: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128호
제어번호
PAMP1000039917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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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목차

주제 I. 바람직한 면세산업 발전을 위한 공기업의 역할 5

목차 6

1. 들어가며 7

2. 국내 면세산업 현황 8

3. 국내 면세시장의 문제점 13

4. 면세산업에서의 공기업의 역할 22

5. 맺음말 28

Vision 29

주제 II. 국산명품브랜드 육성을 위한 면세시장의 과제 30

목차 31

1. 관광기념품 명품화를 위한 면세시장의 과제 32

1-1. 관광기념품 명품 브랜드화 선결과제 32

1-2. 한국의 정체성이 실린 명품 기념품의 생산 33

1-3. 면세시장 진입을 위한 마케팅 홍보 강화 34

1-4. 나아갈 방향 35

1-5. 관광기념품 명품화 사례 36

2. 국산 명품 브랜드 육성을 위한 면세시장의 과제 37

2-1. 국내 면세사업의 국산품 브랜드 현실 37

2-2. 국산품의 글로벌 브랜드화의 문제점 38

2-3. 국산 명품브랜드화에 있어 면세시장의 장점 39

2-4. 타 국가 국산품 육성사례_뉴질랜드 40

2-5. 국내 명품시장에서의 국산품의 위상 41

2-6. 국내 명품시장에서의 국산품의 위상 42

2-7. 국산 명품브랜드 육성을 위한 면세시장의 과제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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