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구글과 함께하는 tradeKorea 온라인 마케팅 최적화 전략 세미나 [전자자료] / 한국무역협회, Google [주최]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무역협회, 2015
형태사항
100 p. : 삽화, 표 ; 30 cm
주기사항
일시: 2015년 3월 17일(화) 14시~17시, 장소: 트레이드타워 51층 대회의실
제어번호
PAMP1000044278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agenda

목차

1. 온라인 B2B·B2C 해외마케팅 서비스 4

01. 온라인 거래알선(B2B) 서비스 5

1. 온라인 거래알선(B2B) 서비스 지원 프로세스 6

2. 온라인 거래알선(B2B) 서비스 신청 페이지 6

3. 미니사이트 제작 지원 사업 7

4. 바이어DB 타겟마케팅 7

5. 해외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 9

6. 빅바이어 상시 거래알선 10

7. 해외 바이어 구매 오퍼 제공 서비스 11

02. 온라인 해외직판(B2C) 서비스 11

1. Kmall24 구축 배경 12

2. Kmall24 개요 12

3. Kmall24 입점 신청 13

4. Kmall24 주요특징 13

2. 해외무역정보 서비스 안내 17

"글로벌무역정보One-Stop 서비스를 통한 중소·중견기업의 해외진출 확대" 19

정보연계기관 현황(34개) 19

품목별 맞춤 정보 20

Trade NAVI 주요콘텐츠 20

HS 코드로 맞춤형 정보 검색!! 24

편리한 One-Stop 통합검색! 키워드 검색하나로 모든 정보를 한눈에! 27

향상된 검색서비스 사용법 28

쉽게 찾는 수출 지원정보 30

3. 타오바오&글로벌티몰 안내 및 마케팅전략 32

타오바오(淘寶) 33

글로벌 티몰(天猫國際) 34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 34

C2C B2C 시장 점유율 35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 35

B2B 시장 점유율 36

타오바오 36

국제티몰(天猫國際) 37

시장진입 방법 및 차이점 37

타오바오 수수료 체계 및 특성 38

타오바오, 티몰 성공 요인 39

타오바오 수수료 및 특성 40

중국 물류 & 세금 41

실제 매출과 마진 UP 42

2015년 중국 온라인 현황 42

한국 기업의 2015년 중국 온라인 진출 전략 43

중국 온라인 쇼핑 소비자 트렌드 43

중국 온라인 시장의 향후 소비 특징 44

시장의 향후 소비특징 2.3선도시부상 44

시장의 향후 소비특징 45

중국의 페이스북 런런왕 47

淘寶站外 SNS 49

웨이보 4대 통신, 소후, 왕이, 시나 50

淘寶站外 SNS 51

4. 구글 검색 엔진 최적화 기본 가이드 55

SEO의 기초 59

사이트의 구조를 개선하기 63

콘텐츠의 최적화 69

검색로봇에 대한 대처 76

모바일을 위한 최적화 활용 79

사이트 홍보와 분석 83

[뒷표지] 100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