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행사일정]
목차
중국내 한국상품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 -FTA로 가까워지고, 소비시장 위주 경제구조로 더욱 커진- 세계 최대 중국시장 진출전략 / 鄭龍 4
강사 소개 6
경력 소개 7
회사 소개 7
한국과의 협력 업무 8
01. 중국 경제에 대한 이해 9
키포인트 9
고도성장시대 10
인구의 변화 10
주요시장권역 11
시장의 특징 11
02. 중국 소비시장의 변화 12
키포인트 12
키워드 13
FTA시대 13
FTA 한국기업 14
FTA 한국제품 14
03. 중국시장 유통구조의 특성 15
기본형태 15
020 16
TV홈쇼핑 16
전자상거래 17
모바일쇼핑 17
FTA후 신채널 18
해외직구 18
수입아울렛 19
04.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19
유망제품 20
사전준비 20
문제분석 21
성공사례1 21
성공사례2 22
05. 중국시장 진출전략 22
지속가능전략 23
15대 키워드 23
[부록] 유용한 사이트 모음 25
한·중 FTA 시대 對中 비즈니스 방향 / 제현정 29
01. 한·중 교역동향 30
한·중 교역동향 31
한·중 무역동향 31
한국과 중국의 FTA 네트워크 32
한국과 중국의 FTA 교역 비중 32
02. 한·중 FTA 주요 내용 33
한·중 FTA 주요 내용 33
한·중 FTA 주요 내용(상품양허) 34
한·중 FTA 주요 내용(비관세장벽·규범) 35
한·중 FTA 주요 내용(서비스·투자) 36
한·중 FTA 주요 내용(원산지 증명서) 36
03. 중국 경제동향과 한·중 FTA 37
중국 경제 동향과 한·중 FTA 37
신창타이(新常態, New Normal) 38
일대일로(一帶一路, 신 실크로드 경제권) 38
서비스 산업 39
한·중 FTA 활용 및 협력방안 40
한·중 FTA 소비재 유망품목 40
한·중 FTA 활용 및 협력방안 41
한·중 FTA 활용 지원 41
중국내 한국상품 유통현황 및 마케팅 방안 : 용후이 슈퍼마켓(永輝超市) / 李建波 43
리지엔붜(李建波) 이력 44
개요 45
기업 소개 45
소매산업에 대한 기회 46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 동인 46
새로운 사업 기회 47
산업 경쟁 전망 47
소매산업의 트렌드 48
용후이 슈퍼마켓 소개 48
용후이 슈퍼스토어 운영 포맷 49
용후이 슈퍼스토어 전국 분포 49
용후이 슈퍼스토어 성장 추세 50
용후이와 지역사회간 협력 50
미래의 성장 목표 51
용후이의 구매전략과 사례 51
용후이의 신선품 구매 전략 52
용후이의 식료품 및 GMS 구매 전략 52
용후이의 전통적 수입 채널 53
용후이 미래의 수입 채널 53
용후이의 수입 모델 54
사례 공유 - 신선품 54
사례 공유 - 식료품 55
용후이에서 판매되는 한국 제품 55
용후이에서 판매되는 20대 한국 브랜드 56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