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tradeKorea와 Google이 공개하는 온라인 수출 마케팅 비법 [전자자료] : 온라인 수출 마케팅 역량 강화 특별 세미나 / 한국무역협회, Google [주최]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무역협회, 2014
형태사항
59 p. : 삽화, 표 ; 30 cm
주기사항
일시: 2014년 4월 22일(화) 14시, 장소: 트레이드타워 51층 대회의실
제어번호
PAMP1000045360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목차

1. tradeKorea 활용 온라인 수출 마케팅 : tradeKorea.com 활용법 3

Chapter 1. 전세계 무역인의 거래 네트워크 5

Point 1. 바이어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사이트 6

Point 2. 해외 바이어 요청에 따른 국내업체 매칭서비스(GBMS) 6

Point 3. 해외 무역기관과의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 7

Point 4. 테마별 특별홍보관 운영 8

Point 5. 해외바이어 대상 사이트 홍보 8

Point 5. 전시관 홍보 9

Chapter 2. 실전 활용법 9

tradeKorea.com 10

Membership 10

Point 11

Chapter 3. SEO를 고려한 상품 등록 11

SEO? 12

상품 등록 12

2. 온라인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 15

무역협회 온라인 거래알선 서비스 16

1. 바이어DB 타겟 마케팅 17

2. 해외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 20

3. 해외바이어 구매 오퍼 21

4. 빅바이어 상시 거래알선 22

5. 해외 바이어 신용정보 제공서비스 23

6. 외한은행 수출입 거래 수수료 우대 23

kr.tradekorea.com 24

3. B2C를 활용한 해외판로 확대 전략 : kmall24 입점사 모집 공개 설명회 25

전자상거래 무역의 배경 27

1) 전자상거래의 정의 및 현황 27

2) 해외오픈마켓 현황 29

3) 진입장벽과 기회 30

Kmall24 사업개요 31

1) 사업 배경 31

2) 사업 추진 경과 32

3) Kmall24 정의 및 콘셉트 32

4) 해외마케팅 34

5) Kmall24 기대효과 34

Kmall24 운영 프로세스 35

1) 준비단계 35

2) 판매단계 38

3) 행정(통관, 정산) 및 B2BC 지원단계 40

맺음말 42

4. 구글과 함께하는 수출 전략 : 클릭 하나로 해결하는 해외 마케팅 43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44

해외 마케팅, 구글에서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45

마케팅의 핵심은 선택과 집중! 상품 경쟁력을 최대한 노출 45

해외 시장 진출과 구글의 빅데이터 46

수출 마케터를 위해서 구글이 제공하는 마케팅 솔루션 46

수출 중소기업 대상 현지화 테스트 프로그램(2014/2분기) 47

온라인 마케팅의 쌍두마차 48

긴꼬리 시장 - 롱테일 마케팅 48

틈새 시장 - 니치 마케팅 49

지금 인터넷 시대에는 중소기업이 혁신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49

구글은 어떤 회사? 50

구글 검색광고는 수출 마케팅의 필수 조건 50

광고는 돈을 쓰는게 아니라 버는 것입니다. 51

ROI 측정의 중요성 52

구글 광고 네트워크 52

구글의 도달 범위와 타깃팅 53

노출, 클릭, 전환, 키워드 53

구글 검색광고 - 애드워즈 ABC 54

구글 수출 마케팅 현지화 프로그램 54

[뒷표지] 56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