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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인사말 / 민홍철
목차
1. 고배기량 이륜차의 전용도로 운행 가능성은? / 김필수 5
[저자약력] 6
1. 국내외 자동차 시장 환경 7
2. 국내 자동차 분야의 주요 변화 7
3. 국내 이륜차 현황 및 문제점 8
4. 고배기량 이륜차의 제도개선 방향 10
5. 고배기량 이륜차의 자동차 전용도로 운행 가능성은? 10
2. 선진형 이륜차 문화를 위한 선결 조건은? / 김지석 12
1. 국민탓 정책으로는 교통선진국 불가능하다. 13
2. 이륜차 정책, 무엇이 문제인가? 15
3. 이륜차는 불법(不法)이 아니라 무법(無法)이다. 20
4. 이륜차 환경검사, 우리 大韓民國 정말 걱정된다. 21
5. 결론 24
교통사고 사망자 매년 6000명, 절반으로 줄이면 3000명을 구할 수 있다. 26
3. 이륜자동차 제도개선발전 국토교통부 발표 30
국내 이륜차 발전을 위한 제도개선 토론회 참고자료 31
이륜자동차 개요 및 현황 31
문제점 32
개선방안 33
4. 언론보도자료 35
[뒷표지] 56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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