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식순
개회사 / 신현윤
환영사 / 김기식
환영사 / 우상호
목차
제1부 주제 발표 9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시장 발전을 위한 정책과제 / 오창호 9
1. 인터넷 광고환경의 급변과 광고 패러다임 전환 11
2. IoT(사물인터넷)기반의 신 유형 광고 12
3. 인터넷 광고산업의 의의와 특징 13
4. 인터넷광고산업의 현황과 과제 15
5. 해외의 인터넷광고 정책 19
6. 인터넷광고시장 발전을 위한 접근 틀 21
참고문헌 25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시장 발전을 위한 이용자보호 정책과제 / 황창근 26
I. 서론 27
II. 인터넷광고의 의의 27
III.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에서의 이용자 권익 침해 실태와 주요 쟁점 31
IV.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시장에서의 이용자보호정책의 현황과 문제점 37
V.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시장에서의 이용자보호를 위한 정책과제 45
제2부 종합 토론 48
토론문 / 오행록 48
1. 서설 49
2.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 표시광고법 집행상의 이슈 및 대응방향 49
3. 맺음말 51
인터넷광고 정책세미나 토론 요지 / 송재성 52
인터넷광고 시장에서의 이용자보호 정책의 개선 방향 토론자료 / 홍대식 55
인터넷광고 규제개선 방향에 대한 제언 / 이재영 60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 성장에 따른 입법 정책적 과제 / 김인숙 64
온라인광고 입법 정책 토론 자료 / 신원수 72
1. 토론문 개요 73
2. 온라인광고 시장의 현황 및 현안 73
3. 온라인광고 시장의 발전 방향 및 입법 과제 75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 성장에 따른 입법 정책적 과제 토론문 / 최성진 77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