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 성장에 따른 입법 정책적 과제 [전자자료] : 국회정책세미나 / 대한민국국회, 한국인터넷광고재단 [주최]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대한민국국회 : 한국인터넷광고재단, 2015
형태사항
84 p. : 삽화, 표 ; 30 cm
주기사항
일시: 2015. 8. 27.(목) 오전 10시 ~ 12시 25분, 장소: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211호)
제어번호
PAMP1000048152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식순

개회사 / 신현윤

환영사 / 김기식

환영사 / 우상호

목차

제1부 주제 발표 9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시장 발전을 위한 정책과제 / 오창호 9

1. 인터넷 광고환경의 급변과 광고 패러다임 전환 11

2. IoT(사물인터넷)기반의 신 유형 광고 12

3. 인터넷 광고산업의 의의와 특징 13

4. 인터넷광고산업의 현황과 과제 15

5. 해외의 인터넷광고 정책 19

6. 인터넷광고시장 발전을 위한 접근 틀 21

참고문헌 25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시장 발전을 위한 이용자보호 정책과제 / 황창근 26

I. 서론 27

II. 인터넷광고의 의의 27

III.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에서의 이용자 권익 침해 실태와 주요 쟁점 31

IV.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시장에서의 이용자보호정책의 현황과 문제점 37

V.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시장에서의 이용자보호를 위한 정책과제 45

제2부 종합 토론 48

토론문 / 오행록 48

1. 서설 49

2.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 표시광고법 집행상의 이슈 및 대응방향 49

3. 맺음말 51

인터넷광고 정책세미나 토론 요지 / 송재성 52

인터넷광고 시장에서의 이용자보호 정책의 개선 방향 토론자료 / 홍대식 55

인터넷광고 규제개선 방향에 대한 제언 / 이재영 60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 성장에 따른 입법 정책적 과제 / 김인숙 64

온라인광고 입법 정책 토론 자료 / 신원수 72

1. 토론문 개요 73

2. 온라인광고 시장의 현황 및 현안 73

3. 온라인광고 시장의 발전 방향 및 입법 과제 75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광고 성장에 따른 입법 정책적 과제 토론문 / 최성진 77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