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지역방송 활성화 및 방송광고 균형발전을 위한 과제와 전망 [전자자료] / 주최: 국회의원 장병완, 국회의원 박민식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장병완의원실] : [박민식의원실], 2015
형태사항
63 p. : 삽화, 표 ; 28 cm
주기사항
일시: 2015년 7월 15일(수), 장소: 국회 의원회관 제2세미나실
제어번호
PAMP1000048492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목차

개회사 / 장병완 3

개회사 / 박민식 5

환영사 / 김이환 6

환영사 / 박현수 8

축사 / 홍문종 10

축사 / 최성준 11

제1주제 발표 : 광고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언 -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 심성욱 13

01. 국내광고시장 현황 15

02. 해외광고시장 현황 17

03. 방송광고시장 현황 19

04. 현 방송광고의 문제점 22

1. 수익악화 22

2. 광고비중 전환 문제 23

3. 방송광고 수익모델의 한계 24

05. 방송광고의 발전방향 24

1. 중간광고 도입 24

2. 가상광고 확대 26

3. 방송광고 금지품목 완화 27

4. 지상파 시청률 측정 변화 27

5. T커머스 확대 필요 28

6. 미디어랩사 활동영역 확대 28

7. 신유형 광고 개발 지원 29

제2주제 발표 : 방송광고균형발전위원회의 위상과 운영에 대한 평가 / 이승선 30

1. 문제제기 31

2. 방송광고균형발전위원회의 구성과 운영 34

1) 관련 법률안의 내용과 현행 법률의 특성 34

2) 회의록 분석을 통해 본 위원회 운영의 특성 38

3. 방송광고균형발전위원회의 구성과 운영에 대한 평가 45

1) 조사방법 및 개요 45

2) 조사 내용의 논의 45

4. 방송광고균형발전위원회의 설치·운영 입법 목적 달성을 위한 제언 56

참고문헌 57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