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CBT 빅바이어 초청 전자상거래 컨퍼런스 [전자자료] / 주최: 한국무역협회, kotra, 중소기업진흥공단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KOTRA, 2016
형태사항
137 p. : 삽화, 표 ; 30 cm
주기사항
일시: 2016. 3. 2(수) 14:00, 장소: 코엑스 그랜드볼룸
제어번호
PAMP1000050041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행사일정]

목차

1. 아마존 글로벌 셀링을 통한 해외 진출 전략 4

Global Selling Opportunity 5

Seller Success Story 8

How to start & Key pathway to successful Global Selling business 12

2. VIP.COM 활용 중화권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전략-VIP.com The No.1 Flash Sale Site in the World! 17

중국 온라인 시장과 vip.com의 순위 18

기업소개(VIP.com, Our Story) 22

VIP.com 해외 직구시장 개척 25

소중한 파트너(Valuable Partner) 30

vip.com 입점에 관련된 Q & A 34

3. Qoo10 활용 동남아-일본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전략 39

4. 이베이-지마켓을 통한 글로벌 진출 전략-해외온라인 진출의 첫 시작! 이베이코리아 해외판매 55

01. 세계 최대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eBAY 소개 58

02. 국내 최대 온라인 해외판매 사이트 G마켓 소개 61

5. 티몰-타오바오 활용 중국 시장 진출 전략 67

중국 온라인 시장 현황 69

중국 해외 직구 선호 상품 73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방법 76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시 유의사항 84

중국 온라인 마케팅 87

중국 고객에 대한 이해 93

6. KOTRA 소비재 수출지원 사업안내 96

0. KOTRA소개 97

1. 대형 Flagship 사업 100

2. 유통망 입점·판촉 지원사업 101

3. 파워셀러 육성을 위한 全주기형 프로그램 102

4. 대중소동반 해외유통망 진출지원 사업 104

7. 중소기업진흥공단 온라인 수출마케팅지원사업 안내 106

I. 2016년 온라인 수출지원사업(B2B) 안내 107

II. 세부사업소개 및 지원내용 113

III. 해외 온라인쇼핑몰(B2C) 판매대행사업 117

8. 한국무역협회 전자상거래 수출 관련 사업 안내 120

1. Kmall24 활용 온라인 B2C 시장 진출 지원 122

2. 한국산 정품 인증 지원 사업 124

3. 국내 파워셀러 멘토링 및 양성 교육 125

4. 해외 온라인 유통망 초청 상담회 개최 125

5. 방송미디어 / 웹드라마 PPL 지원 126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