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한중 FTA 활용전략 포럼 [전자자료]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무역협회 FTA종합지원센터, 대한상공회의소, kotra [주최] 인기도
발행사항
[세종] : 산업통상자원부, 2016
형태사항
166 p. : 삽화, 표 ; 30 cm
제어번호
PAMP1000050042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행사일정]

목차

제1세션: 한중 FTA 지원대책 및 활용방안 5

1. 한중 FTA 활용을 위한 주요 지원대책 6

I. 2016년 수출여건 및 정책과제 8

II. 한중 FTA 활용지원 대책 10

2. 한중 FTA 관세혜택 및 차이나데스크 지원책 16

중국은 어떤 나라인가? 17

한중 FTA 혜택 18

차이나데스크 상담 분야 19

주요 상담 FAQ 19

2016년도 지원사업 20

3. 한중 FTA 원산지증명서 발급 지원현황 및 계획 23

1. 상공회의소 원산지증명서 발급 연혁 25

2. 대한상의 원산지증명서 발급 현황 25

3. 대한상의 무역인증시스템 26

4. FTA 원산지증명서 발급 26

5. FTA 원산지증명서 상담 27

6. FTA 원산지증명서 교육 27

4. 한중 FTA와 2016년도 대중국 비즈니스 전략 / 최용민 28

1. MEGA FTA시대의 개막 31

2. 한중 FTA 활용 포인트 34

3. 중국시장은 新业态가 핵심 40

4. 2016년 중국경제 향방과 대응 46

5. 한중 FTA 중소기업 활용방안 및 지원책 / 정환우 52

I. 한중 FTA와 중소기업 54

II. 중소기업 활용 전략 57

III. 중소기업 활용 지원 65

제2세션: 한중 FTA 시대 중국 내수시장 진출전략 68

1. 중국유통전문가가 제언하는 한국상품 진출전략(进人中国內需市场的战略以及成功案例-中国专题研讨会)(Strategy to enter the Chinese domestic market as well as success stories) / 리즈민 69

2. 중국 온라인 B2C 시장진출 성공전략 / 송종선 91

I. 중국 온라인 시장 조감 93

II. 중국 내 쇼핑몰 입점 방법 98

III. 중국 온라인 쇼핑 마케팅 방법 100

IV. 중국 내 한국 브랜드 마케팅 사례 104

3. 동방CJ홈쇼핑 사례를 통한 중국사업 시사점 / 김흥수 111

본인 소개 112

합작현황 113

동방CJ 플랫폼 113

중국 홈쇼핑 No 1 미디어 플랫폼 114

매출규모 114

멀티미디어 115

지역확대 115

브랜드 인지도 116

컨텐츠 제작능력 116

One-to-one 고객 서비스 117

물류 배송 능력 117

고객규모 118

상품 카테고리 118

미래10년 비젼 119

04~13년 10년 간 성과 지표 119

글로벌 사업 시사점 120

4. 중국 내수시장 진출전략(1) - 식품-중국내 한국식품 No. 1의 꿈 해지촌를 소개 / 곽동민 121

1. 해지촌내집식품유한공사 소개 123

2. 중국사회의 소비 성향 129

3. 중국유통진출의 2가지 주요 POINT 130

4. 중국유통구조 132

5. 판매시장별 중국유통의 특징 133

6. 식당 프렌차이즈 시장 진출 134

7. 중국시장 개발의 주의사항 135

5. 중국 내수시장 진출전략(2) - 화장품 / 김형열 137

1. 중국 진출에서의 지역 선정(본거지)의 중요성 139

2. 중국 화장품 유통 채널의 변화 및 트랜드 140

3. 한아화장품은 왜 절강성 항주에 있는가? 141

4. 화장품 중국 비지니스 중요 사항 149

결론 : 우리 한국 기업에게 중국은? 150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