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육군정책 지지 기반 확보를 위한 홍보전략 [전자자료] : 2009 육군정책 발전 세미나 / 육군본부, AROKA육군협회 [편] 인기도
발행사항
계룡 : 육군본부, 2009
형태사항
55 p. : 삽화 ; 26 cm
제어번호
PAMP1000050300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저자약력]

주요 저서 및 논문

목차

I. 서론 7

II. 홍보의 이론 8

1. 홍보의 정의 8

2. 홍보의 원칙 9

3. 홍보의 과정 10

III. 국방정책과 홍보 13

1. 국방정책의 개념 13

2. 국방정책의 역할 17

3. 국방정책과 홍보 관계 18

4. 국방정책과 육군정책의 관계 20

IV. 국방홍보와 육군정책 22

1. 국방홍보의 개념 22

2. 국방홍보의 기능적 역할 23

3. 평시 육군정책과 홍보전략 사례 24

4. 전시 이라크전쟁과 홍보전략 사례 29

5. 국방홍보의 기본 틀과 홍보전략 과제 36

6. 국방홍보전략 수립 시 고려요소 39

V . 육군정책의 홍보전략 발전방향 41

1. 개요 41

2. 육군정책(서) 교육으로 전문홍보요원 양성 41

3. 민군관계론 교육으로 쌍방향 국방홍보영역 확보 45

4. 육군정책과 홍보의 통합으로 정책효과 증대 47

5. 육군협회를 육군정책 홍보기관으로 활용 53

6. 전시 육군정책과 홍보 및 선무심리전이 강화된 민군작전 수행 53

VI. 결론 60

참고문헌 6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