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한류콘텐츠 간접광고(PPL) 활용 설명회 및 상담회 [전자자료] / 주최·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문화체육관광부, KOTRA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KOTRA, 2016
형태사항
110 p. : 삽화 ; 30 cm
주기사항
일시: 2016. 6. 30(목) 10:00 - 17:00, 장소: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그랜드볼룸 I (5F)
제어번호
PAMP1000050977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행사일정]

발제자 소개

목차

중기제품 간접광고(PPL) 지원사업 소개(PPL 비용지원 절차 및 활용사례) / 국광태 7

1. 중기제품간접광고지원사업 개요 9

2. 중기제품간접광고지원사업 지원내용 9

3. 중기제품간접광고지원사업 신청방법 10

4. 매칭상담회 매칭성사기업 지원절차 11

한-중 합작 프로그램 간접광고 활용형 성공사례(중국판 〈정글의 법칙〉) / 송호종 13

신작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간접광고(PPL) 참여 및 마케팅 활용 방안 / 김연성 16

1. 작품개요 및 소개 18

2. 캐스팅 및 캐릭터 소개 19

3. 드라마 제작 현황 22

신작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간접광고(PPL) 참여 및 마케팅 활용 방안 / 이희관 25

작품 소개 27

제작진 소개 29

캐릭터 소개 33

신작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간접광고(PPL) 참여 및 마케팅 활용 방안 / 강성욱 38

I. 작품 개요 39

II. 작품 소개 40

III. 드라마 배급 41

IV. 제작사 소개 44

신작 드라마 〈맨투맨〉 간접광고(PPL) 참여 및 마케팅 활용 방안 / 한석원 46

작품 개요 48

인물관계도 48

작가 49

출연자 49

주요관점 50

인물소개 50

스토리 52

신작 드라마 〈공항 가는 길〉 간접광고(PPL) 참여 및 마케팅 활용 방안-STUDIO DRAGON 2016 하반기 드라마 작품소개 / 김지은 54

Part1. 스튜디오드래곤 소개 56

Part2. 2016 하반기 제작 예정 드라마 57

Part3. PPL 진행 사례 61

중국 인터넷 동영상 PPL 융합 활용형 마케팅 〈Youku 친애하는 옷장-한국 특별편3〉 / 정준영 65

YOUKU 정규 프로그램 친애하는옷장 한국특별편3 소개 68

KOL 활용 프로그램 75

한국풍향-샤오미 77

중국 인터넷 동영상PPL 〈한래지성 Stars from Korea〉를 통한 중국 마케팅-중국 인터넷 동영상간접광고 활용방안 / 박해정 86

한국에서 온 스타 "한래지성" 87

방송편성 88

1일 플레이 뷰 비교 90

한래지성 제작진 91

한래지성 진행자(MC) 91

주요 코너 내용 92

광고 예안 92

언론노출 95

중국 강소성 JSBC채널 방영 뷰티정보 프로그램 PPL 활용형 〈려치여신〉 사례발표 / 이승택 96

판권기 103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