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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목차
세부진행 4
인사말 / 장재연 5
축사 / 김삼화 6
정수기 관리현황과 법적 개선방안 / 백명수 7
들어가며 9
국내 정수기 도입과 법제 관리 과정 10
정수기 법제 관리 현황 12
정수기 관리체계 13
정수기, 무엇이 문제인가 14
왜 정수기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가 20
정수기 법제관리 개선방안 28
코웨이 소비자 피해사례에서 본 개선점 / 엄원식 31
코웨이 정수기 사태 정리 33
밴드 개설 및 피해자 모임 34
코웨이 사과문의 허점 34
소송진행 35
정부조사 35
피해자 대응 36
영상 36
개선점 37
정수기 품질검사제도 개선방안 / 윤용수 38
제도상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39
제품에서 발생하는 문제점 40
결언 41
정수기물 수질기준 건의 / 한상열 42
먹는물 안전 누가 책임지나 / 김동언 45
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일시 정지권" 도입을 위하여 / 엄명숙 48
문제제기 49
정수기 업체에만 "일시 정지권"이 허용 49
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일시 정지권"이 허용되어야 50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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