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2016) 한-대만 산업협력포럼 및 상담회 / kotra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KOTRA, 2016
형태사항
80 p. : 삽화, 도표 ; 30 cm
제어번호
PAMP1000053994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목차

1. 한눈에 알아보는 대만 온라인 시장 / 한가람 3

I. Why Taiwan? 5

II. Why Online Shopping 7

III. What is Taiwan Online Shopping 8

2. 대만 온라인 시장 소비행태 분석 : 온라인 구매패턴 조사 / Seren Su 10

1. 온라인 구매패턴 12

2. 직구/구매 대행패턴 20

3. 각국제품에 대한 인식 및 구매패턴 23

3. 대만 온라인쇼핑몰 진출방안 / Jerry Wang 27

4. 대만 화장품산업 진출방안 / Brenda Yeh 48

1. 대만에 진출한 한국화장품 현황 49

2. 대만에 진출한 한국 화장품 사례 50

3. 86 숍 소개 51

3-1. 86숍 루트 54

3-2. 86숍의 마케팅 58

3-3. 86숍 브랜드 61

4. 86숍을 위해 브랜드가 할 수 있는 일은? 64

5. 소비재 진출 유의사항 / 김효준 66

1. 한국 68

2. 중국 69

3. 태국 71

4. 대만 72

판권기 77

[뒷표지] 78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