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2017) 세계 유통시장 진출 쇼케이스 전략설명회 : innovation & technology business partnering / 주최: 산업통상자원부 ; 주관: kotra, 한국무역협회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KOTRA, 2017
형태사항
275 p. : 삽화, 도표 ; 30 cm
주기사항
일시: 2017. 3. 29.(수) 13:30~17:30, 장소: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홀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60972191
제어번호
PAMP1000053996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행사일정]

목차

Lazada 입점 전략 / 신이레 4

eCommerce in SEA(동남아 e커머스 특징) 6

Lazada Group and Crossborder(동남아 진출을 위한 라자다 그룹의 역할) 9

How to Win on Lazada(동남아 진출 전략) 15

동남아지역 패션시장 진출 전략 및 Zalora 입점정책 / Giulio Xiloyannis ; 이지현 22

WHO WE ARE 23

HOW WE OPERATE 29

K FASHIO ON ZALORA 32

Rakuten 입점 및 일본 온라인 시장 진출 전략 / Yudai Shiraishi ; 김정익 37

profile 39

1. Introduction of Rakuten(라쿠텐 그룹소개) 41

2. Rakuten and Fashion trends in EC(라쿠텐이치바 및 패션카테고리) 55

3. Future plan with Korean companies(앞으로 한국기업과의 협력방안) 69

Current shop-open model for foreign companies(현재해외기업의 출점모델) 76

APPENDIX 83

Qoo10 입점 전략 / 권도완 88

I. Asian e-Commerce Outlook(아시아 e-Commerce 전망) 91

II. Qoo10 Overview(Qoo10 개요) 94

III. Qoo10 Strategy and SME partnership solutions(Qoo10 전략과 SME 파트너쉽 솔루션) 101

IV. e-Commerce Status by Countries(국가별 e-Commerce 현황) 110

Flipkart 입점 및 인도 온라인 시장 진출 전략 / Jaydeep Jadav ; Jaideep Mishra 124

Flipkart 125

WITCH WAND 142

Amazon Mexico 입점 전략 및 멕시코 온라인시장 진출 전략 / Jayavelan Pramoth ; Salomon Bouzali 166

Amazon Mexico 167

IBUSHAK 182

El Corte Ingles 구매 정책 및 스페인 화장품 시장 진출 전략 / Ratchniwan Ditthasri 222

Spain Marketing Environment 224

El Corte Ingles Profile 225

Company Sourcing Structure / Policy 227

Qualified Supplier Policy 231

Metrojaya 구매정책, 한국 상품 구매동향, 말레이시아 유통시장 진출 전략 / Amanda Chin Yen Yee 234

Company Introduction(회사소개) 236

Market Conditions(시장상황) 240

Perception of Korean Products(한국 제품에 대한 인식) 242

Promisory Products and Reasons(유망한 제품과 이유) 244

Regulations, Restrictions and Certifications(규제, 제한, 인증) 246

Purchasing Strategy(구매전략) 247

Payment Options and Conditions(결제 방법과 조건) 249

Why Metrojaya?(왜 MetroJaya인가?) 250

References 251

판권기 252

[뒷표지] 253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