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ASEAN 전자상거래 진출전략 세미나 : 한국무역협회 - 한·아세안센터 공동 : 융복합 시대, 미래 무역의 글로벌 리더 한국무역협회 / 공동 주최: 한국무역협회, 한-아세안센터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무역협회, 2017
형태사항
85 p. : 삽화, 도표 ; 30 cm
주기사항
대등표제: KITA, Smart BRIDGE to the future trade
일시: 2017. 1. 24(화) 14:00 ~ 17:00, 장소: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
제어번호
PAMP1000054642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행사일정]

목차

1. 왜 ASEAN 시장을 주목해야 하는가 - ASEAN 주요국 경제 현황 및 잠재력 - / 이동고 6

I. 아세안? 9

II. 아세안 주요국 경제 현황 및 잠재력 14

III. 시사점 18

IV. 한-아세안 센터 20

2. ASEAN 경제 성장과 전자상거래 시장분석 / 신선영 24

1. ASEAN 전자상거래 시장 개요 26

2. ASEAN 전자상거래 시장 특성 29

3. ASEAN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지원 방안 33

3. 일레브니아 활용 한국 제품의 인도네시아 e커머스 시장 공략법 / 서종윤 36

4. ASEAN e커머스 특징 및 주요국별 진출전략 / 제임스 장 47

A동남아N e커머스 특징 48

동남아 진출을 위한 라자다 그룹의 역할 50

동남아 진출 전략 54

5. ASEAN 해외직판 성공사례와 진출 팁 - e커머스 파워셀러의 실제 판매전략 - / 이태현 59

상품은 좋고 팔 곳은 많다. 61

해외진출에 필요한 것 63

해외진출 해야 하는가? 66

6. Kmall24 활용 글로벌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 / 이준봉 68

국경간 전자상거래 시장 현황 70

중소기업 해외직판 플랫폼 Kmall24 개요 74

Kmall24을 활용한 해외시장 진출 전략 75

[뒷표지] 83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