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캐릭터상품의 합리적거래·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토론회 자료집 [전자자료] / 주최: 국회의원 홍일표,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홍일표의원실], 2017
자료실
전자자료
형태사항
1 온라인 자료 : PDF
주기사항
일시: 2017. 11. 15, 장소: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
제어번호
PAMP1000055648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행사일정]

목차

인사말 / 홍일표 4

캐릭터 상품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점 / 이충남 7

1. 캐릭터 상품 생산 판매 과정 8

2. 유통상 문제점 8

캐릭터 상품에 대한 가격조사 및 소비자 인식조사 결과 / 강선희 9

캐릭터 상품 가격조사 결과 10

조사개요 11

조사목적 11

조사설계 12

조사주요내용 12

주요 조사 결과 13

1. 캐릭터 가격 조사 13

2. 일반제품과의 가격 비교 15

일반제품과의 가격 비교 어려움 15

화장품과 문구류, 의약외품은 가격이 일반제품에 비해 0.5~3배 이상 높게 형성 16

캐릭터제품 품질하락, 소비자피해 우려 17

캐릭터상품의 비합리적 거래문화 존재 19

3. 캐릭터상품의 경품 이벤트 및 개인간 거래가격 조사 20

캐릭터 상품 가격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결과 22

조사개요 23

조사목적 23

조사설계 24

주요 조사 내용 24

주요 조사 결과 25

1. 캐릭터 제품 구입 행태 26

2. 캐릭터 제품 가격에 대한 인식 29

3. 캐릭터 이모티콘 제품에 대한 인식 3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