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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명/저자사항
대한민국에서 게임이란 무엇인가 [전자자료] / 주최: 대한민국게임포럼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조승래의원실], 2018
자료실
전자자료
형태사항
1 온라인 자료 : PDF
주기사항
일시: 2018년 4월 30일 월요일 오전 10시, 장소: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
대한민국게임포럼 공동대표: 김세연·이동섭·이종배·조승래 국회의원, 위정현 한국게임학회장, 강신철 한국게임산업협회장, 황성익 한국모바일게임협회장
제어번호
PAMP1000057090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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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목차

인사말 3

인사말 / 조승래 3

인사말 / 김세연 5

인사말 / 이동섭 7

발제문 : 게임인식의 현황과 대처방안 / 한동숭 9

게임의 사회 문화적 인식 10

게임 인식의 특징 12

대안적 방안 14

토론 15

토론1. / 나동현(내용없음) 15

토론2. / 윤준희 16

토론3. 게임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 / 이승훈 18

토론4. 대한민국에서 게임이란? / 김현규 21

토론5. / 최승우 26

토론6. 게임 인식개선 관련 사업현황 및 계획 / 김규직 30

1. 게임 인식개선 사업현황 31

2. 향후계획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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