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1)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문화예술 분야 기획자를 위한 창의력 Jump-up! [전자자료] / 문화체육관광부, 예술경영지원센터 [주최]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예술경영지원센터, 2018
청구기호
전자형태로만 열람가능함
자료실
전자자료
내용구분
연구자료
형태사항
1 온라인 자료 : PDF
출처
외부기관 원문
총서사항
예술경영아카데미 특별과정 ; 2018
면수
134
제어번호
PAMP1000059234
주기사항
일시: 2018.8.31.(금)~9.1.(토), 장소: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여성플라자
원고 작성: 박성기, 임윤정, 김광일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1. (창의력 Jump-up) 과정 안내 3

발상의 전환 & 생각유형 점검 및 아이디어 발상법 / 박성기 4

발상의 전환으로 창의적 아이디어 자동공장 만들기 5

강의 개요 5

생각을 열고 시작하겠습니다 6

전문가들의 의견 7

1. 개념 7

2. 행동 8

이것이 창의력이다! 9

과학적 근거 9

사례 11

사고의 전환 14

생각하는 방법을 혁신하다! 17

강의 개요 18

두뇌 워밍업 19

창의성_테스트 23

팀미션 24

생각게임 컨테스트 35

사고의 전환이 만드는 매력적인 카피라이팅 / 임윤정 37

Chapter 1. 소비자들은 물건을 어떻게 사는가? 38

Chapter 2. 소비자들의 행동을 만들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 42

Chapter 3. 기업-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은 어떠한가? 68

Chapter epilogue.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깊숙이 다가가기 위하여 80

창의적 사고를 통한 문제 해결 / 김광일 82

왜 창의성이 사라질까? 98

창의성이 왜 중요할까? 99

뭔가를 해내려면 창의성이 필요 99

창의성의 원천 100

창의성이 필요하다면? 101

왜? 101

좋은 생각이란? 104

창의적인 트레이닝을 위한 문제해결력 키우기 105

어떻게 많은 생각을 하지? 106

브레인스토밍 기법 106

생각을 수렴하기 107

문제해결의 기술 107

목표를 달성하는 정서의 힘 108

문제의 종류 109

문제해결의 방향 109

일반적인 문제해결 방법 110

전문가의 문제해결 방법 110

4단계 절차 111

문제해결 프로세스 120

1. 문제정의 120

2. 가설수립 124

3. 가설검증 127

4. 전략수립 130

5. 실행계획 132

판권기 134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