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목차
Ⅰ. 삶과 나이, 하마터면 놓칠뻔한 나 4
1. 나다운 나,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기 5
① 가정에서 나에게로 '봐라, 나도 할 수 있다' / 송용희 5
② 일에서 나에게로 / 최돈구 7
③ 세상살이 온갖 걱정 버리고, 나에게로 / 임순영 9
2. 토론 : 중년의 삶 성찰하기 / 고영직;정광필;유현아 11
3. 먹고 사는 일 외에 관심을 두어봄 17
① 문학에 푹 빠져 살아본 한 달 '문학에 빠진 산책여들' / 정남수 17
② 함께 만들어가는 신중년 '함께 만들어 가는 신중년의 삶' / 정해길 20
4. 토론 : 낯선 경험을 통해 얻은 삶의 새로운 관점 22
Ⅱ. 생애전환의 시기, 왜 문화예술교육과 만나야 하는가 28
1. 쓸만한 인생, 쓸만한교_경남센터 / 김미정 29
추진배경 29
마을단위 평생학습시설 봉곡, 사림, 중앙 31
[삶을 디제잉하다] 이전과 이후 32
예술 장르의 습득과 경험보다 삶에 기반할 때! 34
누군가는 새로운 삶을, 잃었던 내면의 감정을 찾아 34
개별성의 중요성 35
상호학습 35
강사의 역할 36
경험자들의 사고를 확장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간다 36
2. 신중년과 예술의 만남_대전센터 / 남명옥 39
사업소개 41
프로그램 41
신중년을 위한 문화예술? Why? 45
내년을 바라보는 제안 46
3. 신중년과 세대소통_세종센터 / 유정규 47
1. 운영 개요 47
2. 운영 방향 49
4. 신중년, 배움에서 성찰로_인천센터 / 윤진현 54
다양한 참가 목적 57
5064세대 신중년 58
생애전환을 위한 성찰의 점검 59
생애전환을 위한 구상 61
5. 생애전환과 문화예술교육_전남센터 / 차서연 63
6. 토론 : 생애전환의 시기, 왜 문화예술교육과 만나야 하는가 / 윤소영;고영직;김현주 66
[부록]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 사업 소개 72
판권기 77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