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1)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2019) 게임문화포럼 오픈세미나 [전자자료] : 게임, 문화로 말하다 / 주최·주관: 한국콘텐츠진흥원 인기도
발행사항
나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2019
자료실
전자자료
형태사항
1 온라인 자료 : PDF
주기사항
일시: 2019. 7.12 FRI 2PM, 장소: CKL기업지원센터 16층 컨퍼런스룸
제어번호
PAMP1000062537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목차

행사 안내 및 환영 인사 / 김상균 3

들어가면서 : "게임이란 무엇이며 어디로 가야 하는가?" : 역사로 제기하는, 게임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질문 / 나보라 4

첫 번째 질문 : "게임은 사회적 가치를 가지고 있는가?" : 임팩트게임 'MazM: 페치카'의 개발과정으로 바라보는 게임의 사회적 가치 / 김효택 6

두 번째 질문 : "게임은 교육의 동반자가 될 수 있는가?" : 2018 게임리터러시 교사연구회 '놀공늘공' 의 사례를 중심으로 / 최은주 8

세 번째 질문 : "일상 속 예술로서의 게임, 게임은 과연 예술인가?" : 게임전시&게임아트를 중심으로 / 류임상 10

마무리하며 12

"일상에서 게임을 향유하는 시대를 맞이하다" : 게임 아카이빙과 게임 비평을 중심으로 / 이정엽 12

"일상에서 게임을 향유하는 시대를 맞이하다" : 게임 아카이빙과 게임 비평을 중심으로 / 이경혁 14

[뒷표지] 17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