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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
목차
Ⅰ. 역량평가 개관 3
1. 개요 3
2. 고위공무원단 역량평가 4
3. 과장급 역량평가 4
4. 역량평가가 공정하지 못하다는 오해와 진실 5
Ⅱ. 고성과를 위한 역량 강화 방법 7
Ⅲ. 검찰 맞춤형 역량평가 도입 방안 13
1. 현행 검찰공무원 역량평가 방식의 문제점 13
2. 검찰맞춤형 역량평가 시스템 개발 15
3. 역량평가 방안 15
4. 향후 추진 방향 16
Ⅳ. 역량개발 교육 18
1. 의의 18
2. 역량개발교육과 역량평가 간의 차이점 18
3. 모의과제 19
Ⅴ. 역량평가 교육시스템 21
1.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고위공무원단후보자 과정 21
2.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고위공무원단후보자 역량레벨업 과정 23
3.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과장후보자 핵심역량 과정 24
4.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신임과장과정 25
5. 법무연수원 검찰고위공무원단 후보자 역량개발 과정 26
6. 법무연수원 검찰직 과장후보자 역량개발 과정 28
Ⅵ. 역량평가 기출문제 30
1. 고위공무원단 후보자 과정 30
2. 과장 후보자 과정 37
Ⅶ. 결론 48
1. 검찰맞춤형 역량평가 제도 도입 48
2. 역량교육 강사 개편 및 인력풀 구성, 역량강사 교육과정 개설 49
3. 교육 방식 개편(역량 레벨업 과정 개설) 50
4. 고위공무원단후보자 리더십코칭 멘토제도 시행 51
5. 기본교육(승진자, 리더십) 과정에 역량평가 교과목 편성 확대하여 역량교육 강화 52
참고문헌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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