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 0,1,2
목차 = ⅰ,3,2
표목차 = ⅲ,5,2
도목차 = ⅴ,7,1
ABSTRACT = ⅰ,8,2
제1장 서론 = 3,10,1
제1절 연구의 목적 = 3,10,1
제2절 연구의 방법과 범위 = 3,10,3
제3절 연구의 한계점 = 5,12,1
제2장 소비자 행동에 관한 이론적 고찰 = 6,13,1
제1절 소비자 행동에 관한 모형 = 6,13,1
1. 하워드.세스모형 = 6,13,4
2. 엥겔.블랙웰.미니아드모형 = 9,16,4
제2절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의 제영향요인 = 12,19,2
1. 사회.문화적 요인 = 13,20,1
1) 문화 = 14,21,1
2) 하위문화 = 14,21,1
3) 사회계층 = 14,21,3
4) 준거집단 = 16,23,2
5) 가족 = 17,24,1
6) 생활양식 = 17,24,1
2. 심리적 요인 = 18,25,1
1) 동기와 구매행동 = 18,25,2
2) 학습과 구매동기 = 19,26,2
3. 제품.상표평가요인 = 20,27,1
1) 평가기준 = 20,27,1
2) 신념 = 21,28,1
3) 태도 = 21,28,2
4) 의도 = 23,30,2
제3장 소비자 행동의 실증적 조사.연구 = 25,32,1
제1절 조사개요 = 25,32,1
제2절 분석방법 및 표본특성 = 25,32,2
제3절 승용차 구매행동 실태분석 = 27,34,1
1. 문제의 인식단계 = 27,34,4
2. 정보탐색단계 = 30,37,6
3. 대안의 평가단계 = 36,43,12
4. 구매선택단계 = 48,55,8
5. 구매후 평가단계 = 55,62,2
제4장 결론 = 57,64,2
참고문헌 = 59,66,3
부록:승용차 구매에 관한 소비자의 행동연구 설문지 = 62,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