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 0,1,2
논문개요 = 0,3,3
목차 = 0,6,1
표목차 = 0,7,1
Ⅰ. 서론 = 1,8,2
Ⅱ. 이론적 배경 = 3,10,1
1. 광고 안내지 = 3,10,9
2. 의류광고 수용도와 소비자특성 = 11,18,6
Ⅲ. 연구방법 = 17,24,1
1. 측정도구 및 측정방법 = 17,24,2
2. 표집대상 및 자료분석 = 18,25,3
Ⅳ. 결과 및 논의 = 21,28,1
1. 의류광고 안내지의 배부 상황 = 21,28,5
2. 의류광고 안내지에 의한 소비자의 구매행동 = 25,32,5
3. 소비자특성에 따른 의류광고 안내지에 대한 태도 = 29,36,10
Ⅴ. 결론 = 39,46,3
참고문헌 = 42,49,4
ABSTRACT = 46,53,2
부록 = 48,55,7